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데임 릴리즈70? 데임 릴리즈70콘서트 뭘 살까?

by 켄지_ 2013. 9. 11.
반응형



살아가는 것은 어쩌면 계속 선택의 연속이죠. Birth 와 Death 사이엔 Choice가 있다는 말처럼요.. 출근할때에도 이버스를 탈까 저 버스를 탈까.. 점심을 먹을때면 그 선택은 너무 어려워지죠. 이거먹을까 저거 먹을까.. 탕수육을 먹을땐 소스를 부어먹을까 찍어먹을까(전 개인적으론 찍먹파..)등등.. 여러가지 선택의 경우가 많죠. 기타를 고를때에도 그 선택은 쉽지 않을것 같네요. 이제 마음 다잡고 첫 기타를 사려고 고민중에 가장 유명하고 평이 좋은 데임릴리즈70과 여성입문용 기타의 베스트 셀러인 데임릴리즈70콘서트를 두고 고민고민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글을 준비해 봤습니다!



데임 릴리즈 70은 시원한 울림이 일품인 드레드넛 바디!





드레드넛 바디는 시원시원한 울림이 잘 뽑아져 나오는 바디여서 많은 기타에서 쓰이고 있는 바디입니다. 그래서 데임 릴리즈70 역시 드레드넛 바디로 제작되어지는데요, 그래서 데임 릴리즈70은 어린아이들이나 여성분들보다는 성인 남성분들 이나 고등학생이상의 연주자들분에게 주로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여성분들도 드레드넛 바디의 바디를 선택하시는 경우가 있긴 하지만 주로 어느정도 실력이 되시는 분들이 소리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찾고 계십니다. 기타를 치는데 왜 키가 필요하냐구요!?  신장이 작으신 분이 몸집이 너무 큰 기타를 연주하시면 자세가 많이 불편하고 기타를 운지하기에도 불편해서 실력도 잘 안늘고, 금방 흥미를 잃어버리기 쉽상이거든요.  결론적으로 데임릴리즈70은 성인 남성분들이나 남고등학생 위주로 많이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데임릴리즈 70콘서트는 중고음이 탁월한 GC바디!







GC바디는 드레드넛 바디와 비교했을때 약간 더 오목하고 바디가 얇습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이나 저학년 학생들도 많이 찾고 계신 모델입니다. 드레드넛 바디와 비교했을땐 약간 울림이 작은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데임릴리즈 70콘서트의 바디인 GC바디의 장점이라면 일단 작은 바디의 크기때문에 누구나 쉽게 연주 할 수 있다는점, 또한 스트럼 뿐아니라 핑거링에서도 강점을 보이는 바디의 모양이구요, 드레드넛 바디와 비교했을때 중고음에서 탁월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벨런스도 잘 잡혀있는 아주 일당백의 바디인 셈이죠. 아래 사진으로 드레드넛 바디와 GC바디의 크기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자로 직접 두꼐를 확인해보니 확실히 GC바디가 드레드넛바디보다 얇은것이 느껴지는군요. 그 덕에 여성분들이나 어린학생들도 쉽게 기타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기타는 기타 악기 특성상 계속 안고 쳐야하기 때문에 크기가 정말 중요한 악기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크기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서 드레드넛 바디인 릴리즈70과 GC바디인 릴리즈70콘서트 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있는 많은 글을 두줄로 요약한다면!


-> 성인남성분이거나 어느정도 기타를 치실줄 아는 여자분은

데임릴리즈70을!

-> 아직 어린학생이거나 기타를 처음연주해보시는 여성분들은

데임릴리즈70콘서트를!!


선택해주시면 무리없이 즐겁게 기타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더 자세한 정보는 통기타 이야기를 방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