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부동의 판매 1위 통기타! 데임릴리즈70 시리즈를 알아보자

by 켄지_ 2013. 9. 9.
반응형


데임릴리즈70. 명실상부 기타계의 베스트셀러인 기타이지요. 여러브랜드에서 내놓은 수 많은  입문용기타중 통기타이야기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입문용 기타입니다. 기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추천받아보고 또한 한번정도는 추천해줄 만큼 유명한 기타이죠. 그래서인지 데임릴리즈70은 여러가지 시리즈 제품들을 많이 내놓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데임릴리즈70의 시리즈 제품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est 통기타 데임릴리즈 70NS>




< 입문기타의 베스트 셀러 데임릴리즈 70NS>


먼저 가장 무난한 모델인 데임릴리즈70NS 모델입니다. NS의뜻은 무광기타라는 뜻인데요, NS라는 약자는 데임을 제외한 여러 브랜드에서도 많이 쓰이니 알아두시면 기타를 좀 더 쉽고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여튼 이 모델은 무광기타이구요, 드레드넛바디를 가지고있습니다. 드레드넛 바디는 가장 대중적인 바디인데요, 성인 남성분들이 치기에 가장 적당한 크기의 바디입니다. 여성분들이나 체구가작은 학생들이 치기엔 약간 부담이 되실 수 도있는데요, 신장이 160cm정도만 넘으시면 부담없이 치실 수 있습니다. 드레드넛 바디는 시원시원하면서도 저음과 고음의 밸런스가 잘 맞는 이상적인 바디이죠. 특히 스트럼 연주때 그 소리가 빛을 발합니다!


<유광의 멋을가진 데임릴리즈70NA>



<데임 릴리즈 70NA>


이 모델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데임릴리즈70NS와 기타의 마감방법만 다른 모델인데요, 릴리즈70NS는 무광이었던거에 비해 이 모델은  유광처리를 했는데요, 유광 처리는 무광에 비해 단단하면서도 힘찬울림, 명로한 음색을 조금 더 잘 내주는 장점이있습니다. 또한 조명이나 빛을받으면 빛을 반사시켜 기타를 반짝반짝 빛나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다양한 색상이 많은 인기의 비결중 하나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GC바디의 편안함! 데임릴리즈70콘서트 NS>


<데임 릴리즈 70 콘서트 NS>


드레드넛 바디가 여성분들에겐 약간 부담이되고 또한 초보자분들은 운지하는데도 힘이 들 수 있어서 망설여 지신다면 데임릴리즈70콘서트NS모델을 눈여거보세요! 데임릴리즈70콘서트NS는 그랜드콘서트(GrandConcert. GC)바디로 중고음에 탁월한 음색을 가지고있는 바디입니다. 그래서 스트럼은 물론이고 핑거링에서도 많은 강세를 가지고있는 바디입니다. 무엇보다 바디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여성분들이나 학생분들이 많이 찾고계신 모델이 바로 데임릴리즈70콘서트입니다. 하지만 바디가 상대적으로 작다보니 소리의 울림면에선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관리가 편한 데임릴리즈70콘서트 NA>


<데임 릴리즈 70콘서트 NA>


이 모델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데임릴리즈70NS의 유광모델입니다. 유광모델은 위에서 설명한것 처럼 무광기타에 비해 명료한음색이 일품이지요. 또한 무광기타에비해 비교적 관리가 쉬운 편 입니다. 기타 연주를 하거나 연습을 하신 후에 깨끗한 천이나 융으로 몇번 쓰윽 닦아주시면 기타를 연주할때 묻었던 이물질이나 더러운 때도 잘 지워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데임릴리즈 70 콘서트 역시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주로 나무색,검정색을 여성분들은 하늘색이나 빨간색을 택하고 있구요, 흰색은 남녀 할것 없이 많은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색상입니다.


<어린아이들도 재밌게 기타를! 데임릴리즈70주니어>


<데임릴리즈 70 주니어>


이 모델은 데임릴리즈70 주니어라는 모델인데요. 말그대로 어린아이들을 위해 나온 기타입니다. 크기는 데임릴리즈70에 비해 3/2정도 입니다. 아래 사진을 볼까요!?





이렇게 비교해 보면 확실히 차이가 많이나는것을 보실 수 있겠네요. 이렇게 기타가 확 작아지면서 이제 어린아이들도 쉽고 재밌게 기타를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어린아이들 뿐 아니라 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여행용기타로도 많이 구매하시는 모델이 데임릴리즈70 주니어입니다. 유광마감이구요. 세컨기타로도 괜찮은 기타입니다.



이렇게 해서 입문기타의 베스트셀러 데임 릴리즈70의 전반적인 라인업들을 알아 보았는데요, 인기가 많은 만큼 여러가지 모델을 출시해서 다양한 고객들을 상대하고 있네요. 구매하실때에 각 모델의 특징들을 잘 선택하셔서 고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데임릴리즈 70 모델들 더 알아보기! 

http://www.tongguitar.co.kr/shop/list.php?ca_id=001030&skin=&ev_id=&sort=it_amount%20as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