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김광석부터 마룬5까지! 혜민쌤의 스트럼스타일!

by 켄지_ 2013.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5월도 끝나가고 6월이 다가오네요! 2013년하고도 반이 지나가버린..비가 그치고 나면 본격적으로 더워질 것 같은데.. 회원분들 모두 몸관리 잘하세요!!

오늘은 통기타 교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통기타 인터넷강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이름! 혜민쌤!! 강의내내 얼굴을 공개하지 않아 신비주의에 감춰져 있는 혜민쌤의 새로운 통기타 교본이 나왔습니다. 이 책은 초보분들이 따라하기엔 약간 벅찬 스트럼이나 핑거링 기술들이 들어 가있어서 초보분들 보다는 어느정도 스트럼이나 핑거링이 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책 제목은 혜민쌤의 스트럼 스타일!! 다양한 곡들이 들어가있는게 혜민쌤의 스트럼스타일의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故김광석씨의 곡부터 Maroon5의 곡까지 세대와 국적을 넘나드는 많은 곡들을 담아놓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곡들이 있는지 알아 볼까요!?

 



정말 기타 치면서 이곡은 한 번 쳐보고 싶다 라고 생각했던 곡들이 많이 들어가있네요! 


 


곡의 악보마다 운지법을 다 넣어줘서 일일이 인터넷이나 책에서 코드를 찾거나 헤멜 필요가 없이 바로바로 연주 할 수있습니다.




이렇게 곡의 중요한 포인트나 특별히 신경써야 하는 부분엔 빨간펜~ 으로 표시를 해두어서 더 고급스러운 연주와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DVD도 동봉되어 있어서 연주하는 모습과 강의도 함께 들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해서 혜민쌤의 스트럼 스타일을 알아보았는데요! "너 기타칠줄 알아? 쳐봐" 라는 물음에 당당히 멋지게 한곡 뽑고 싶으신 분들에겐 놓칠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