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통기타를 애지중지하는 당신. 생각지도 못한 일로 통기타에 문제가 생기셨나요??

세워놨던 통기타가 쓰러졌거나, 누군가 빌려갔다가 파손되었거나 말이죠. 혹은 습도관리가 잘 안되서 목재에 변형이 생겨 소리도 이상해지고, 기타가 갈라지는 등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분들을 위한 공간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쿠스틱스가 그러한 공간입니다.






어쿠스틱스는 통기타이야기 합정매장에 위치한 통기타 전문 리페어/오프매장입니다. 실제 통기타를 제작하셨던 찰스님(핑거스타일 카페에서 아주 유명하신분이죠. 잘쳐서..ㅋㅋ)의 주도하에 기타수리가 이루어지는 곳이죠.


통기타에 문제가 생겼다면 그 문제를 기분 좋게~ 해결할 수 있는 어쿠스틱스는 소중한 기타를 케어해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 기타를 판매하다보니 기타수리 문의를 많이 받았었거든요.


간단한 기타 셋업에서부터 수리가 가능할까~싶은 갈라짐까지! 다양한 통기타의 문제를 파악하고 수리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타코드잡기가 어려우셨나요? 그렇다면 기타를 가지고 방문해주세요. 그럼 어떤 문제가 있는지 파악하고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물론! 상담은 비용은 무료!!


기분좋게 통기타를 수리하고 싶으셨다면 어쿠스틱스를 기억해주세요!



어쿠스틱스는 합정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은 070-4349-0985

(전화상담은 평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가능. 토요일은 10시부터 6시까지 가능)

오픈시간은? 평일 오후 1시 ~ 오후 6시. 

토요일은 점검 및 상담만 가능합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14-1번지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