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국내에서 생산된 최고의 긱백케이스! 지우드 4사운드 긱백!

by 켄지_ 2013.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어느덧 완연한 봄도 지나고 여름이 슬슬 다가오는 것 같네요! 오늘은 지우드에서 나온 4Sound긱백 케이스를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긱백 케이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모델이 무라디언 인데요, 무라디언 케이스와 동급으로 나온 4Sound긱백 케이스입니다!

 



무라디언과 같은 재질!


 


4Sound긱백 케이스의 가장큰 특징은 무라디언 케이스와 같은 직조패턴으로 된 최고급 나일론 자켓입니다! 20mm에 달하는 고밀도 최고급 스폰지를 가방 전후면에 배치하여 외부와의 충격으로부터 기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줍니다! 



 


또한 내부에도 15mm고밀도 최고급 스폰지 립 형태로 내부에서 또한번 완벽히 기타를 잡아줌으로써 기타를 이중 보호 해줍니다!

기타는 바디의 종류가 다양해서 케이스를 사실때마다 내 기타가 저 케이스에 맞나 고민하셨던 분들이 많을텐데요, 4Sound 긱백 케이스는 드레드넛바디, 그랜드 오디토리움바디, 점보바디등 다양한 기타 바디의 수치를 완벽히 적용하여 케이스 안에서의 기타의 움직임을 최소화 시켜주어서 기타의 충격을 최대한 완화시켜줍니다! 케이스에서 가장 고장이 많이 나는 부분중 한곳이 바로 지퍼인데요, 지퍼 위아래로 2중씩 박음질을 해 놓음으로써 지퍼가 떨어질 염려가 없어요! 


현재 4Sound 긱백 케이스는 다크네이비,그레이,레드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출고되고 있는데요, 각자 취향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될것같네요^^

전 개인적으로 빨간색을 선호합니만..허허




기타 케이스를 사용하시다보면 아무리 조심히 사용하고 살살 다뤄도 지퍼가 고장날수도, 멜빵끈이 빠질 수 도있죠.. 그럴경우A/S 처리가 잘 안되는 케이스가 많아서 난감했던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4Sound 긱백 케이스는 100% A/S 처리가 가능한 케이스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국내에서 생산된 케이스이기 때문이죠! 주로 케이스는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 많은데요, 4Sound 긱백 케이스는 전량 국내에서 생산되고 유통되기 때문에 완벽한 사후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마음 놓고 케이스를 사용하시다가 혹여나 4Sound 긱백 케이스에 문제가 생기시면 그 즉시 지우드에 연락하시면 됩니다.(통이에서 구매하신분들은 통이로 연락을 주셔도됩니다!)




4Sound 긱백 케이스,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과 편안함!



일반적으로 좋은케이스는 무겁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저도 그랬구요..) 4Sound 긱백 케이스를직접 메보고 들어보니 그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일단 한손으로 케이스를 들어봤을때도 전혀 무겁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4Sound 긱백 케이스의 무게는 약 1.5kg로 정말 가볍습니다. 

4Sound 긱백 케이스를 메고 이곳저곳 돌아다녀보았는데 가끔 4Sound 긱백 케이스를 메고있다는 사실을 잊을정도로 편안하게 어깨에 딱 붙어있었습니다, 어깨의 푹신한 쿠션 때문에 기타와 액세서리를 넣어도 어깨에 큰 무리가 가지 않았구요~ 




긱백케이스는 역시 넉넉한 수납공간!



긱백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넉넉한 수납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4Sound 긱백 케이스도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장점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기타를 연주하시다보면 은근히 챙겨야할 물품이 많은데요, 기타케이스를 메고 또 가방을 들자니 날도 덥고, 손도 없고.. 그런 걱정을 4Sound 긱백케이스가 한방에 날려주었습니다!  넓이가 무려 470mm나 됩니다! 기타 교본이나 악보집을 넣어도 넉넉한 공간이죠, 또한 GS301B라는 스탠드도 수납 할 수 있습니다! , 윗쪽에 있는 주머니에도 기타줄이나 닥터덕 같은 기타부품들도 들어가고도 남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4Sound 긱백 케이스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하드케이스급의 긱백케이스를 원하시던 분들! 고급 국산 기타케이스를 원하셨던분들! 4Sound 긱백 케이스를 놓치지 마세요!


** 4Sound의 이름이 왜 4Sound 일까요?

    Protect For Your Sound 라는 모토로 만들어져서 4Sound 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