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1년 내내 최고의 컨디션!

 


 

 

원더케어 멤버스는 1년간 44,000원으로 추가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전문적인 세팅과 점검, 요양이 가능한 프리미엄 기타케어 서비스 입니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세팅과 점검에 들어가는 소소한 비용들도 쌓이다보면 적잖이 부담이 됩니다. 기타줄도 갈아야하고 말이죠. 그런데 공연이나 레코딩이 있는 정말 중요한 시기에 기타의 관리와 세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다면 연주에도 많은 불편함이 따르게 됩니다. 연주의 퀄리티에도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어쿠스틱스에서 제공하는 원더케어 멤버스는 1년간 44,000원에 추가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전문적인 세팅과 점검, 요양이 가능한 어쿠스틱기타 토탈케어 서비스 입니다.

이 서비스는 지속적인 기타 관리가 필요하신 분, 자기 기타를 불편함이나 거부감 없이 매장에서 마음껏 세팅 서비스를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멤버십 입니다. 어쿠스틱스에 상주하는 메이트들을 통해 기타의 상태에 대한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관리 방법과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액세서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어쿠스틱스에서 진행하는 멤버십 이벤트등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더케어 멤버스 가입>

원더케어는 통기타이야기 ID가 있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혜택

1. 가입후 1년간 무제한 점검 / 세팅

어쿠스틱스가 오픈해 있다면 그 어느때든 방문하셔서 등록된 기타의 점검과 세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횟수 무제한 1년동안 수백번을 오셔서 점검/세팅을 받으셔도 됩니다. 오셔서 메이트들을 괴롭혀 주세요. 그리고 상황에 맞는 완벽한 세팅을 경험하세요. 수리비와 부품 실비를 제외한 모든 점검 세팅비는 무료입니다.

– 매장 오픈 시간은 공지사항과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 멤버십에게 점검 / 세팅은 기타줄을 풀르고 갖가지 상하현주 세팅을 해도 무료입니다.

 

2. 실손수리비 최대 30% 할인

원더케어 멤버스에 가입된 유저라면 브릿지, 상판 갈라짐수리, 넥 파손등 심각한 수리를 지금보다 30% 저렴하고 200% 완벽하게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그 어디보다 저렴하고 놀라운 AS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쿠스틱스 기본 세팅/리페어가격 알아보기

 

3. 액세서리 프리미엄가 할인 / 신상 독점 서비스

원더케어 멤버스에게만 보이는 액세서리 프리미엄 할인 가격을 만나보세요. 그 어디보다 저렴하고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원더케어멤버스에 가입된 유저들만 들어갈 수 있는 게시판이 있어 이곳을 통해 대한민국의 그 누구보다 빠른 신상품 소식과 할인정보, 베타테스터등의 막강한 정보를 우선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멤버십이라면 액세서리 할인은 통기타이야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인 어쿠스틱스 모두에서 할인 가능합니다.

멤버십 회원만 입장 가능한 통기타이야기 게시판

 

4. 세이프킵 서비스 15일 무료.

해외에 나가거나 휴가를 떠날 때 내 아끼는 기타를 어쿠스틱스 요양실에 맡길 수 있습니다. 평균 50% 내외로 철저하게 습도가 관리되는 요양실에 기타를 안전하게 보관하시고 마음 편히 여행 /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부재중 기타에 대한 걱정은 어쿠스틱스에 맡기세요.

– 1년에 최대 15일까지 요양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이 넘어가면 1일 2천원의 사용료가 발생합니다.

– 멤버십이 아닌 경우 1일에 2천원의 사용료가 발생합니다.

– 1년동안 사용하지 않은 횟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멤버십에 등록되지 않은 다른 기타는 맡길 수 없습니다.

세이프킵 서비스 자세히 보기 

<원더케어 멤버스 가입>

원더케어는 통기타이야기 ID가 있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방법

원더케어 멤버스는 ‘통기타이야기’와 ‘어쿠스틱스’에서 기타를 구매하는 분들에게 1년간 자동으로 멤버십 혜택이 부여됩니다. 다른곳에서 기타를 구매하신 분의 경우 서비스만 별도로 가입 가능하며 통기타이야기 아이디당 1개의 기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타를 2대 이상 등록하기 위해서는 마이페이지 멤버십 페이지에서 추가로 등록이 가능하며 2대부터는 1대당 30% 할인이 적용됩니다.

기타 등록은 기타 내부에 있는 제조 시리얼넘버를 가입시 입력해야 하며 만약 시리얼 넘버가 없는 기타라면 어쿠스틱스에서 부여하는 별도의 시리얼을 받아 보관해야 합니다. 멤버십 서비스는 시리얼넘버로 조회 / 진행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학원이나 단체와 같이 기타가 많을 경우에는 별도의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02-762-7434)

 

<원더케어 멤버스 가입>

원더케어는 통기타이야기 ID가 있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꼭 가입하세요.

1. 자주 공연을 하며, 평소 기타를 많이 사용하는 분

기타를 평상시에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기타의 상태에 대해 누구보다 민감하게 알고 있습니다. 자신의 기타가 최적으로 관리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세팅에 변형이 올 경우에도 감내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언제든 세팅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기타의 넥 상태와 바디의 곡률, 틀어짐 정도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설명해주는 ‘어쿠스틱스 메이트’의 조언을 듣고 기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1년 내내 말이죠.

 

2. 중고로 기타를 구매 / 판매하시는 분

기타를 중고로 팔아야 할 경우 자신의 중고 기타가 어쿠스틱스에서 관리받는 기타라면 구매자는 기타의 상태를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쿠스틱스의 메이트들이 검증하고 세팅한 기타들은 중고 시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중고로 판매된다 하더라도 원더케어 서비스는 1회에 한해 양도가 가능하여 구매자가 기존의 서비스 기간을 그대로 양도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도될 경우 기존의 남은 기간까지만 정산이 됩니다.

 

3. 할인된 가격으로 액세서리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

액세서리의 구매가 많은 경우 원더케어 멤버십에 가입하면 가입비 이상으로 할인되는 서비스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1년동안 사용할 액세서리들만 구입한다고 해도 이미 4만원 이상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신상품의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등 멤버십을 위한 독자적 서비스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4만원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회원권이 될 것입니다.

 

<원더케어 멤버스 가입>

원더케어는 통기타이야기 ID가 있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지방에 계시다면, 

지방에 계신경우 지속적인 관리나 배송을 해드리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지방에서 보내고 받으실 경우 택배비는 개인이 부담해 주셔야 하며 기타를 배송하는 박스가 없다면 어쿠스틱스에서 발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박스값은 무료로 제공되며 택배비는 3,500원 (하드케이스용은 4,000원) 입니다. 배송에 관련하여 성가시게 수고나 신경을 쓰지 않도록 담당자들이 최대한 관리해드릴 것이며, 배송으로 인한 이동 시간이 길어도 기타의 세팅이나 관리에 대한 부분은 일반 유저들 이상으로 신중하고 진지하게 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 파손에 대해서는 저희가 책임을 져드릴 수는 없으니 잘 판단하여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불의의 파손이 생길 경우 택배사와의 협의를 통해 최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배송 파손이 불안하시다면, 지방에도 어쿠스틱스 매장이 오픈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원더케어 멤버스 가입>

원더케어는 통기타이야기 ID가 있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