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통기타 리페어

오늘의 리페어 : 떨어져 나간 피니쉬 복원

by 켄지_ 2013.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군요. ㅎㅎ

그동안 여러분들께 보여드릴만한 수많은 경우의

수리 사례가 있었습니다만..

이미 정신을 차리면 수리가 끝난 후.. OTL

수리하기 전에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말이죠. ㅋㅋㅋ


이번엔 많이 발생할수 있는,

 기타를 넘어트리거나 어딘가에 찍어서

피니쉬가 깨져 나갔을때의 상황입니다. ㅎㅎ


<손가락 꾸욱^^>






어떤 분이 맡기신 기타의 헤드 모양입니다. 크X프터 기타군요. ㅋㅋ

한쪽 모서리가 떨어져 나갔네요. 헤드 윗면도 깨져 나가고

모서리 모양 자체가 무너진 상태입니다. ㅠㅠ







옆에서 보면 모서리가 날아갔음을 느낄수 있죠? ㅎㅎ







그랬던 것이.. 이 정도까지는 복원이 됩니다.

색이 약간 티가 나는건 실패.. -_-;

원래는 거의 티가 안나게 할수 있는데.. 급했어요. ㅋㅋㅋㅋ




기타가 모서리가 깨져서 가슴아팠던 기억이

있는 분들이 분명 있을겁니다. 제가 그렇게

비싼 비용을 요구하진 않으니 일단 한번 들고 와보세요. ㅎㅎ




통기타이야기

https://www.tongguitar.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