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버스킹, 찬양인도를 위한 픽업기타패키지. 프레야50E를 만나다.

by 켄지_ 2014. 10.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굉장히 추워졌네요. 모두들 두툼한 외투 잘 찾아놓으시길 바라요!!

한달반전에 통기타이야기에서 시작한 패키지상품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초보탈출 패키지 였는데요, 탑솔리드인 릴리즈70ST를 구매하시면 초보탈출하는데 꼭 필요한 기본사은품은 물론 A스탠드와 코드14까지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이었습니다. 그 인기를 이어갈 패키지 상품을 하나 더 들고왔습니다.

탑솔리드의 프레야50E와 픽업기타사용시 꼭 필요한 악세사리들이 뭉쳐 픽업기타 패키지로 나타났는데요, 한번 알아봅시다!



탄탄한 사운드의 프레야 50E






먼저 프레야 50E에대해 알아봅시다. 프레야 50E는 탑솔리드라는 준수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판에 사용된 재질은 시트카 스프루스인데요, 강한 내구성과 밝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격하게 선발된 고급 목재만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바디는 GA바디와 크기가 비슷한 프레야바디입니다. 프레야는 북유럽에 나오는 여신(女神)중 한명인데요, 그이름 처럼 이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리가 잘록해서 연주하기에도 편리하고 몸에 딱 맞는 기분이 듭니다. 드레드넛 거의 맞먹는 울림을 가지고 있지요.

또한 이 프레야 50E에는 보시는 것처럼 픽업이 장착돼 있습니다. 픽업이 장착돼 있으면 엠프로 출력이 가능해서 교회에서 찬양인도를 하거나 길거리에서 버스킹을 할때도, 또한 연주회나 단체공연등을 할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야 50E에 사용된 픽업은 아텍에서 나온 SHP-3 입니다. 이 픽업은 피에조 방식을 사용했는데요, 피에조 방식은 기타의 하현주(새들)밑에 부품을 넣어서 신호를 보내주는 방식입니다. 피에조 픽업의 특징은 기타줄 한음한음의 소리를 잘 잡아주고 피드백(하울링)이 생길수 있는 요소가 적어집니다. 



이 프레야 50E가 패키지로 찾아왔다.





프레야 50E를 위해 악세사리 군단이 뭉쳤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타줄, 피크, 피크케이스, 카포, 튜닝기는 물론 이런 기타를 서서 칠때 꼭 필요한 톤컬러 스트랩(블랙색상)과 기타를 세워 놓을 수 있는 A스탠드를 추가로 드립니다. 또한 이제 겨울이 다가와서 습도가 많이 낮아지면서 기타의 소리가 굉장히 날카로워지고 작은 충격에도 기타에 큰 상처를 낼 수 있죠. 그래서  기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마틴 지렁이 댐핏도 추가로 드리며 기타와 앰프(믹서)를 연결 할 수 있는 55케이블(3M)도 하나 추가로 드립니다. 



그럼에도 동일한 가격!




탑솔리드의 프레야 50E와 두둑한 사은품까지 드리는 픽업기타 패키지. 놀랍게도 가격은 동일합니다. 프레야 50E판매가격인 398,000원에 이 모든 패키지 상품을 드립니다. 대략 8만원 정도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포인트적립과 쿠폰사용은 불가합니다. 매장에 방문하셔도, 택배로 주문하셔도 동일한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이 픽업기타 패키지와 함께 기타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구매하러 가기 ->클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