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데임 릴리즈70ST가 기타교본 통기타 코드14와 A스탠드가 만났다. 초보탈출 패키지!!

by 켄지_ 2014.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이번주는 시간이 굉장히 빨리가는것같군요. 어느덧 금요일이라니.. 가는여름이 점점 아쉬워지는 요즘입니다ㅜㅜ


오늘은 초보분들에게 아주 좋은소식이될 이벤트를 들고 왔습니다. 이름하야 "초보탈출 패키지"입니다.ㅎㅎ 그만큼 초보분들에게 최적화된 이벤트라 할 수 있겠네요!!


데임 릴리즈70ST + 기타교본 통기타 코드14 + A스탠드가 포함된 최강의 패키지입니다^^




입문용통기타로 데임 릴리즈70ST가 좋은이유 세가지.



첫째. 탑솔리드라는 스펙


기존 릴리즈70은 합판기타여서 관리가 쉬운 장점은 있었지만, 사운드에선 약간 아쉬운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70ST는 그런 아쉬움점을 보완할 수 있는 탄탄탄 사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솔리드로된 기타상판 때문이죠. 기본적으로 장착돼 있는 줄 또한 감칠맛 나는 사운드를 잘 내주는 클리어톤의 012게이지로 편안한 연주감과 사운드를 동시에 잡았습니다. 


둘째. 세련된 디자인


릴리즈70ST는 너무과하지도 않고 소홀하지도 않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운드홀 주변을 보시면 진짜 우드로 만들어진 바인딩이 새겨져 있구요, 바깥쪽에는 검은실선으로 마감을해서 깔끔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헤드에는 기존과는 다른 로고가 박혀있는데요, 심플하지만 깔끔한 헤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저렴한 가격


탑솔리드와 클리어톤 기타줄 장착인데도 가격은 20만원 초반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웬만한 탑솔리드는 20만원후반, 혹은 30만원 초반대에 출발을 하는데요, 릴리즈70ST는 2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초보분들이 가지시는 궁금증중 하나가 첫기타로 얼마정도의 기타가 좋으냐? 무조건 싼게 좋으냐? 아님 처음부터 비싼걸 사서 오래오래 사용하는게 좋으냐 일텐데요! 그런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적당한 가격대의 좋은 스펙을 가진 기타라 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좋은 독학교본은 없다! 켄지의 코드14



장안의화재! 예약구매로만 140권 가까이 팔린 통기타 독학을 위해 태어난 책! 바로 켄지의 코드14입니다. 14개의 코드만 알면 웬만한 기타연주는 끝난다! 복잡하고 잡기 어려운 코드가 아닌 초보분들에게 옆에서 설명하는 듯한 쉬운 글씨체와 QR코드를 통한 동영상 시청까지 가능한 켄지의 코드14! 이 책만 있으면 통기타 독학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23곡의 연습곡윽 통해 탄탄한 기초는 물론 악보만 보면 어느정도 연주가 가능한 수준까지 만들어줍니다. 올컬러로 제작돼어서 보기에도 편리하고 깔끔한 편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로지 초보분들을 위한, 초보분들의, 초보에의한 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입문용통기타 70ST + 통기타교본 + A스탠드까지!



지금 통기타이야기에서 입문용통기타인 릴리즈70ST를 구입하시면 기타와 기타케이스, 기타를 칠때 꼭 필요한 기타줄, 피크, 피크케이스, 카포, 튜닝는 물론이요 여러분의 독학을 도와줄 켄지의 통기타코드14를 같이 드리구요, 기타를 세워 놓을 수 있는 A스탠드 까지 같이 제공해드립니다. 초보 탈출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는 패키지라 할 수 있습니다. "이래도 초보탈출 안할래?"라는 이름과 참 잘 어울리는 구성이라 할 수 있겠네요!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초보탈출 하러 가보실까요!?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