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2014년 통기타이야기 상반기 판매순위.

by 켄지_ 2014.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어느덧 7월이군요. 7월은 2014년의 하반기의 시작을 알리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2014년 상반기를 돌아보는시간. 과연 2014년 상반기엔 어떤 상품들이 통기타이야기 회원분들의 사랑을 받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2014년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기타 악세사리 Best 5!




5위 두랄린 물방울피크



5위를 차지한 악세사리는 두랄린에서 나온 물방울 피크가 차지했습니다. 두랄린 피크는 오래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탄력감과 파지하는 감까지 좋아서 인기가 많은 피크입니다. 총 7가지의 다양한 두께가 있구요 두께마다 색상이 달라서 고르는 맛도 있습니다. 매니아층에선 원래 인기가 많았던 피크인데 점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피크입니다.


두랄린 물방울 피크 구경하러 가기 -> 클릭!




4위 엘릭서 포스포



4위는 엘릭서 포스포가 차지했습니다. 고급 기타줄이란 이런것이다 라고 보여주는 듯한 엘릭서. 한번 써보면 다른 줄은 잘 못쓰는! 그만큼 평이 좋은 기타줄이죠. 기타줄에 코팅이 돼 있어서 수명도 긴편 이라 많은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저도  현재 포스포 줄을 쓰고 있는데요, 수명이면 수명 사운드면 사운드 역시 엘릭서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약 7개월 가량 썼는데도  음색이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엘릭서 포스포 구경하러 가기 -> 클릭!




3위 알래스카 피크



알래스카 피크가 3위를 차지했군요. 알래스카 피크는 핑거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고계시는 피크이죠. 손가락으로 피킹을 할때 보다 더욱 정확하고 깔끔한 소리를 내주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핑거스타일을 잘 하기로 유명한 정성하군도 많이 사용하는 피크입니다. 사이즈도 X,L,M,S 이렇게 네가지로 나와서 손가락 마다 맞춰서 연주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피크 구경하러 가기 -> 클릭!



2위 M140



2위는 웬만한 기타치는 사람들은 한번쯤은 써봤을만한 악세사리. 바로 마틴의 M140이 차지 했습니다. 빨간색 기타줄이라는 명성을 얻고 있는 기타줄인데요, 저도 맨처음 썼던 기타줄이 이 M140이었던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도 매리트 있고 기타의 명가 마틴에서 나온만큼 사운드도 보장해 줍니다. 어느 기타나 잘 어울려서, 합판, 탑솔리드 까지 잘 커버해 줄 수 있습니다.


M140 구경하러 가기 -> 클릭!


1위 S&B 피크 



대망의 1위는 S&B피크가 차지했습니다. S&B피크는 카본재질의 피크로써 저도 정말 좋아하는 피크입니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피크입니다. 얼마냐구요? 얼만지 궁금하면 500원~~ㅎㅎ 단돈 5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피크입니다. 색상도 다양해서 바꿔가며 연주하는 맛도 있습니다. 사운드는 굉장히 시원하면서도 탄력도 좋아서 스트럼하기엔 정말 좋은 피크입니다.


S&B 피크 구경하러 가기 -> 클릭!


2014년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기타 Best 5 !




5위 핑스 100C



5위를 차지한 기타는 핑스100C 입니다. 핑스시리즈는 핑거스타일을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핑거링 전용 기타를 만들어야겠다라는 생각에 만들어진 기타입니다. 상판을 조금 더 가볍고 튼튼하게 만들어졌고 너트의 폭이 일반 기타보다 넓어서 운지를 하거나 연주를 하기에 편리하죠. 할인중이라는 점도 한몫 했습니다.


핑스 100C 구경하러 가기 -> 클릭!


4위 D-9



4위는 카운티스에서 나온 D-9이 차지 했습니다. D-9은 입문용기타임에도 불구하고 사용된 부품들이 고급 부품들이라 많은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그덕인지 사운드도 괜찮으며, 저도 많이 추천해드리는 입문용 기타이기도 합니다. 드레드넛바디의 시원한 울림을 잘 느끼실 수 있는 기타입니다.


D-9 구경하러 가기 -> 클릭!


3위 D-7



3위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D-9의 한단계 아래 모델이라 할 수 있는 D-7이 차지했습니다. 한단계 아랫모델인 만큼 D-9만큼의 품질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품질의 기타입니다. 기본적으로 장착돼 있는줄은 카운티스에서 자체 생산된 통기타줄인데요, 코팅이 되어있어 수명이 길고 부드러운 사운드가 잘 묻어나옵니다.


D-7 구경하러 가기 -> 클릭!


2위 릴리즈70



릴리즈70이 상반기 2위를 차지했습니다. 릴리즈70은 이제 설명안하셔도 많이 아실것같습니다. 데임에서 나온 입문용 기타로 입문용기타임에도 밸런스 좋은 사운드와 합판이라 관리도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단일 상품으로만 30만대 이상 팔린 기타의 베스트 셀러라 할 수 있습니다. 어느것을 골라야 할 지 모를땐 사람들이 많이 산 상품을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죠.


릴리즈 70 구경하러 가기 -> 클릭!


1위 AG-50



대망의 1위를 차지한 기타는 지우드에서 나온 AG-50입니다. 현재 공동구매로 파격할인중인 기타이기도 하지요. 지우드의 기술이 잘 녹아있는 입문용기타로 이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는 입문용기타중엔 최고라 할 수 있죠. 거기에 기본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사랑을 안 받을 수가 없죠 ! 수량한정으로 진행되는 할인찬스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AG-50 구경하러 가기 -> 클릭!


이렇게해서 2014년 상반기 동안 통기타이야기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기타와 악세사리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반기 동안 통기타이야기를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도 좋은 물건, 좋은기타를 소개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