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지우드기타의 할인은 계속되어야한다~ 쭈욱!

by 켄지_ 2014.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오랜만에 통기타이야기블로그에 글을 쓰는것 같네요. 오랜만에 쓰는 만큼 아주 기분좋은 소식을 하나 들고왔습니다. 몇달전이었나요. 지우드의 여성용기타 AO-100의 파격할인 행사가 있었죠. 많은 분들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지우드의 AO-100을 주문해주셨는데요, 뒤늦게 소식을 아신 분들은 기회를 놓치셔서 많이 아쉬워 하셨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지우드의 할인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엔 저번보다 수량도, 모델도 다양합니다. 한번 알아봅시다.


<읽기전에 손가락한번 꾸욱 부탁드려요^^>



지우드 입문용기타 AG-50, AO-50


<날 두고 어디가려구~>


먼저소개해드릴 두가지 기타는 지우드의 대표적인 입문용기타 AO-50과 AG-50입니다. 이 두모델은 모두 합판으로 이루어진 입문용통기타입니다. 합판으로 만들어진 기타는 온도와 습도에 강하고 충격에도 강해서 초보분들이 사용하기엔 정말 좋은 기타입니다. 


더군다나 이 두모델은 바디도 비교적 작은 OM바디와 GA바디로 이루어져 있어서 체구가 작으신분들이라도 큰 부담없이 기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체구가 좋으신 분들도 처음 기타를 시작하실땐 어색하실 수 있는데요, OM바디나 GA바디같이 작은 바디를 가진 기타를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두기타 모두 상판은 스프루스로, 측후판은 마호가니로 이루어진 아주 스탠다드한 기타입니다. 스프루스는 가볍지만 내구성이 좋아서 기타 상판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목재이구요, 마호가니 역시 중후한 음색을 잘 뽑아내줘서 입문용기타뿐 아니라 고급기타에도 많이 사용되는 목재입니다. 두기타 모두 무광마감이라 조금 더 시원하면서도 찰랑거리는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무 그대로의 내츄럴한 느낌이 잘 살아있어 기타본연의 느낌도 잘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 탑솔리드기타가 돌아왔다 지우드 AO-100


<I'll be back !>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기타는 지우드의 AO-100입니다. 이전에도 할인행사를 했었던 기타이기도 하지요. 스펙은 탑솔리드라는 준수한 스펙을 가지고있습니다. 탑솔리드는 기타의 상판이 솔리드(원목)로 된 기타를 일컫는 말인데요, 기타 사운드의 80%이상을 담당하는곳인 기타의 상판이 원목으로 돼있다니 소리는 보장 할 수 있겠죠!? 탑솔리드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펙입니다. 조금 좋은 기타로 기타입문을 하고싶으신 분들에게도 잘 어울리구요, 합판기타에서 조금더 좋은 기타로 업그레이드 하고싶으신 분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스펙입니다. 


거기에 AO-100은 OM바디를 가지고 있어서 크기에 대한 부담도 확 줄였습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듯 OM바디는 허리가 오목 하고 기타바디의 폭이 좁아서 안고 연주하면 굉장히 편안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바디가 큰 기타들보다 더욱 또렷하고 맑은 소리를 잘 내주며, 핑거스타일을 하실때에도 바디가 작다보니 연주하기가 훨씬 편리합니다. 


또한 윗 기타들과는 달리 유광으로 마감을 했습니다. 유광마감은 조금더 단단하면서도 힘찬 울림을 가지고 있고, 기타가 햇빛이나 조명을 받을 경우 반짝반짝 빛나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때가 잘 타지않아서 관리가 편한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사은품및 레슨이용권 제공!



<사은품도 제공!>


보통은 이런 할인행사를 하게되면 악세사리는 제외되고 기타와 케이스만 배송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이번 행사는 그렇지 않습니다. 기타를 칠때 꼭 필요한 기타의 기본 악세사리들이 같이 발송됩니다. 피크부터 튜닝기까지 알짜배기 상품들을 준비해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를 처음배우시는 분들을 위한 켄지님의 알찬 30일강의 이용권까지 같이 드리고 있습니다. 혹 기타를 연주하시다 문제가 생기시거나 셋팅을 받으실때 쓰시라고 리페어 전문가이신 찰쓰님께 점검과 셋팅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까지 드립니다. 어때요 꾀나 좋은기회 아닌가요!?


기타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떤 기타로 시작해야할지 잘 모르겠는분들, 

혹 그런분들에게 기타를 추천해주고 싶으신분들. 

지금당장 지우드의 할인중인 기타를 만나러 가보세요!!


지우드 할인기타들 만나러 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