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5월 통기타이야기 베스트셀러들을 알아봅시다.

by 켄지_ 2014.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어느덧 6월이 다가왔네요. 6월은 지방선거부터해서 월드컵까지 다양한 행사들이 많아서 시간이 더욱 빨리갈것 같네요! 6월 한달도 화이팅해봅시다 ㅎㅎ




오늘은 6월의 첫번째 월요일을 맞이하여 지난 5월 인기가 많았던 기타와 악세사리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악세사리나 기타에대해 잘 모르실땐 다른 분들이 많이 구매하시는 기타나 악세사리를 구매하셔서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죠!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5위 424R 토텍스웨지







5위를 차지한 악세사리는 던롭에서 나온 424R 토텍스 웨지라는 피크입니다. 보시는것처럼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죠. 여기서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던롭정품 피크들은 피크의 두께마다 색상이 다 다릅니다. 두께가 다른데 색상은 같으면 정품 던롭피크가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424R은 탄력이 굉장히 우수하고 맑고 깨끗한 사운드를 내줘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크입니다. 


424R 피크 구경하러 가기 -> 클릭!




4위. 핑거스타일을 도와줄 알래스카 피크



4위는 알래스카 피크가 차지 했습니다. 알래스카 피크는 핑거스타일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피크중 하나입니다. 핑거링으로 유명한 정성하군도 많이 사용하는 피크로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사이즈도 4가지로 다양해서 손가락마다 맞춤형으로 피크를 골라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하실때 보다 더욱 정확하고 깔끔한 사운드를 내주는것이 특징이죠.


알래스카 피크 구경하러 가기 -> 클릭!




3위. 기타줄 수명연장을 이뤄준 엘릭서 포스포



3위를 차지한 악세사리는 고어텍스에서 나온 엘릭서 기타줄입니다. 엘릭서는 코팅이 되어있는 기타줄로써 기존의 코팅이 안된 기타줄보다 1.5~2배 정도의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타줄 표면을 코팅함으로써 오염물질이 기타줄에 잘 남지 않고, 부식되지 않도록 도와주죠. 결과적으로 기타줄의 수명을 늘려주게 됩니다. 고가이긴 하지만 교체주기나 사운드로 봤을땐 그렇게 고가라고 생각하긴 좀 어려죠. 비싼 값을 하는 기타줄이죠!


엘릭서 구경하러 가기 -> 클릭!




2위. 기타줄의 베스트 셀러 M140



2위를 차지한 악세사리는 마틴에서 나온 기타줄인 M140이 차지했습니다. M140은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마틴의 기타줄이라는 점이 참 매력적입니다. 맑은 톤과 중저음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는 기타줄이죠. 그래서 기타줄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해드리는 기타줄이기도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그 저렴한 가격에 비해 꾀나 좋은 사운드를 가지고 있기떄문이죠^^


M140 구경하러 가기 -> 클릭!




1위 켄지님도 자주 사용하시는 S&B 피크!


 

 

대망의 1위를 차지한 악세사리는 바로 S&B피크 입니다. S&B피크는 카본재질로 만들어진 피크로써 탄력이 좋고 무엇보다 잘 안부러져서 스트럼하기에는 정말 좋은 피크입니다. 또한 위에 있던 던롭424R과는 다르게 같은 두께일지라도 다양한 색상이 있어서 색상별로 모으는 재미도 있는 피크입니다. 켄지님도 자주 사용하시고 가장 선호하는 피크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단돈 5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피크이죠 ㅎㅎ


S&B피크 구경하러 가기 -> 클릭!




그럼이제 기타의 순위를 알아보러 가봅시다.




5위. 돌아온 파격할인 AG-50





5위를 차지한 기타는 지우드의 AG-50입니다. AG-50은 입문용통기타로 합판기타여서 관리도 편하고 여러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방과후 수업이나 문화센터같은곳에서도 사용하기 참 좋은 기타입니다. 게다가 지금 지우드의 AG-50은 특별할인 기간으로 15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사은품과  레슨 이용권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죠!


지우드 AG-50 구경하러 가기 -> 클릭!




4위 카운티스 입문용기타 D-7




D-7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D-7은 카운티스에서 나온 입문용통기타로 저희가 판매하는 기타중 가장 저렴한 통기타입니다. 카운티스기타들은 입문용기타에도 고급 부품들을 많이 사용하기로 유명한데요, 이 D-7도 그리 나쁘지 않은 부품들을 사용함으로써 기타의 질을 높여줬습니다. 또한 여름철 제습을 도와줄 기타댐핏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D-7 구경하러 가기 -> 클릭!




3위. 고퍼우드 G110



3위는 고퍼우드의 G110이 차지했습니다. 고퍼우드기타는 들어오자마자 품절이 되더니 결국 5월 랭킹에도 이름을 올렸군요. 고퍼우드에서 나온 입문용기타인 G110은 OM바디를 가지고 있으며 합판으로 만들어진 기타입니다. 10만원대 입문용통기타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깔끔하면서도 깨끗한 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달에 다시 입고 된다고 하니 예약해놓으시면 됩니다!!


고퍼우드 G110 구경하러 가기 -> 클릭!




2위. 또다시 고퍼우드!! G100





2위를 차지한 기타역시 고퍼우드 였습니다. 고퍼우드에서 나온 G100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G110과 스펙은 같습니다. 다른점은 바디의 크기정도 인데요, 드레드넛 바디라 조금더 소리가 잘 더 울리고 저음이 강해지는 성향이 있습니다. 또한 사운드필러라는 것이 들어가 있어서 소리를 마음대로 바꾸실 수 있는데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고퍼우드 G100 구경하러 가기 -> 클릭!




1위. 변함없는 베스트셀러. 데임릴리즈70!



1위는 역시나(?) 데임 릴리즈70이 차지했습니다. 데임 릴리즈 70은 단일모델로만 30만대가 팔린 엄청난 인기모델입니다. 입문용통기타임에도 소리가 깊어서 많은 인기를 끌고있죠. 또한 색상도 다양해서 고르는 맛도 있는 기타입니다. 기본기가 좋은 기타라 기타줄이나 상하현주만 교체해 주셔도 훨씬 더 좋은 소리를 내줄 수 있습니다.


데임릴리즈 70 구경하러 가기 -> 클릭!



이번달 랭킹은 모두 입문용기타들이 차지했군요. 그만큼 기타의 재미를 알아가시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겠네요^^ 앞으로도 기타의 재미를 알아가시는 분들이 더욱 늘어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