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강한 스탠드 허큘레스 스탠드 10할+5적 이벤트진행!!!

by 켄지_ 2014.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오랜만에 통기타이야기에 글을 쓰는것 같네요! 날도 더운데 다들 안녕히들 지내고 계셨죠?ㅎㅎ




얼마전 "허큘리스"라는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표스터에서 보시는것처럼 멋진 근육을 가진 드웨인 존슨이 상남자의 역을 맡은 영화죠. 상남자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보통은 남자중의 남자 혹은 강한남자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든든하고 견고하며 흔들림없는 그런 남자들을 통칭하는 신조어라 할 수 있죠. 

기타스탠드에도 그런 상남자 같은 스탠드가 있었으니. 바로바로 허큘레스라는 스탠드입니다. 정말 튼튼한 스탠으로 강한 내구성과 편리함을 가지고 있는 허큘레스 스탠드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실력향상까지 책임질 허큘레스 스탠드!



현재 통기타이야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허큘레스 스탠드는 총7가지 입니다. 스탠드는 단순히 기타를 세워놓는 수단뿐 아니라 기타실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기타스탠드로 무슨 실력향상을 하냐구요? 기타를 스탠드에 세워놓게 되면 자꾸 눈에 밟히고 치고싶다는 생각이 더 잘 듭니다. 기타가 케이스 안에 들어가 있으면 꺼내서 치기도 귀찮고 기타가 눈에 잘 보이지 않아서 연습을 하고싶은 마음이 잘 안들 수 있죠. 그래서 눈에 잘뛰는곳에 스탠드를 놓고 기타를 세워두시면 더 자주 연주하게되고 자연스레 실력도 늘게 마련입니다.



집에서 쓰기 좋은 GSP38, 301B, 401B, GS405, GS412B




집에서 기타 한대만을 사용하신다면 위에있는 스탠드 들을 추천해드립니다. GSP38은 기타를 세워두는 개념이아닌 걸어둔다는 개념으로 사용이 가능하구요, 한번 설치해놓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있습니다. 
301B와 401B,405는 기타한대 정도는 거뜬히 지탱해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A스탠드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훨씬 안정적이며 접으면 부피가 많이 줄어들어서 공간도 적게 차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412B는 정말 집에서 쓰기 딱 좋은 스탠드입니다. 기타를 한대 걸 수 있는 스탠드로 넥부분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바디도 잡아줘서 앞뒤로 흔들리지 않고 넘어지지 않아서 기타를 잘 지탱해 줍니다.



기타를 여러대 사용하는 교회,학원에서 쓰기좋은 422B, 432B




보통 교회나 음악 학원은 기타를 여러대 쓰기 마련입니다. 통기타뿐아니라 베이스기타 일렉기타까지 있으면 더욱 많은 스탠드를 필요로 하게됩니다. 그럴때 유용하게 쓸만한 스탠드가 GS 422B와 GS 432B 입니다. 422B는 두개의 기타를, 432B는 세개의 기타를 걸수 있습니다. 저희교회에서도 한 3년전부터 이 422B와 432B를 사용해오고 있는데요, 고장한번안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이스기타, 통기타, 상관없이 그냥 걸기만 하면되니 정말 편리하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튼튼한 상남자의 이미지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스탠드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답게 화끈한 10할+5적 이벤트!


지금 통기타이야기에서는 허큘레스 전 스탠드를 상대로 이름하야 "10할+5적"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발음에 유의해주세요.ㅋㅋ 
10%할인과 5%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총 15%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가장렴한 GSP38을 구매하셔도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끈한 여름이 끝날쯤인 8월31일까지 이벤트는 계속 진행됩니다. 자~ 어서어서 서두르세요!

허큘레스 스탠드 구경하러가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