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애국심이 절로생기는 태극기 기타피크 입고!

by 켄지_ 2014.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일산에선 토네이노가 몰아치고 서울 경기는 엄청난 비가 내렸었는데.. 다들 피해는 없으시죠!? 벌써 부터 이러면 여름엔 비가 얼마나 올 생각인건지.. 라고 쓰고있는데 지금도 갑자기 소나기가 무지내리네요..ㅎㅎ



D-2. 이제 내일모래입니다. 바로 4년마다 한번씩 찾아오는 전세계인의 축구축제. 브라질월드컵이 다가왔습니다. 플레코안녕? 이라는 유행어가 생긴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됐네요! 대한민국대표팀뿐 아니라 각 나라를 대표하는 수많은 축구스타들의 경기를 볼 수 있는 그야말로 축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월드컵이 기다려지신다면 손가락한번 꾸욱!>


그렇게 축제를 기다리던중 통기타이야기에 너무 귀엽고 깜찍한 피크가 입고됐습니다. 게다가 애국심도 절로 생길 수 있는 바로 태극기 모양의 피크가 입고됐습니다. 바로 World Flag 시리즈로 한국의 국기인 태극기 모양의 피크입니다.





정식피크의 이름은 Korean National Flag Medium입니다. 길군요..ㅎㅎ 이 피크는 호주의 피크전문업체인 GroverAllman 에서 제작된 피크입니다. 재질은 폴리카보네이트인데요, 단단한 소재인 만큼 특유의 내구성과 스트럼시 맑고 선명한 사운드가 특징입니다. 


이렇게 한 셋트에 5개의 피크가 들어있습니다. 개당 천원인 셈이죠. 흰색바탕에 태극기 문양이 예쁘게 들어가있습니다. 웬지 피크를 보고 있자니 국기에대한 경례를 해야할것같은..ㅋㅋ 국기에대한 경례는 오른손으로 해야하는거 다 아시죠??ㅎㅎ





조금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태극기의 검은 줄은 사괘로 건, 감, 곤, 리 이렇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생명, 결실, 시작 ,성장 을 뜻한다고하네요 ㅎㅎ 뭐 이정도는 상식으로 알고있으면 괜찮을듯 합니다. 가끔 빨간색과 파란색이 헷갈릴때가 있는데 전 파란색을 바다, 빨간색을 태양이라고 생각하니 외우기 쉽더라구요~



두께는 0.80mm입니다. 강한 스트럼하기에 적당한 피크죠. 뒷쪽에도 흰색바탕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깔끔한 느낌도 많이 듭니다. 일단 태극기만 한국에 들어오고 있고 차차 다른 나라의 국기도 들어올 예정이라고 하니 이나라 저나라 모으는 재미도 있을것 같네요^^ 


그럼 태극기 피크를 만나러 가볼까요!?


World Flag 대한민국 만나러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