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앤드류화이트 기타 통기타이야기 단독 30%할인 이벤트

by 켄지_ 2014.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켄지입니다. 


이번에 통기타이야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앤드류화이트 창고대개방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앤드류화이트 본사직영 통기타이야기 단독행사.


앤드류화이트기타의 디자인과 사운드를 가져갈 절호의 찬스. 통기타이야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앤드류화이트와 직접 연계하여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할인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았던 모델들이라 메리트가 더욱 좋은 제품입니다. 


오직 통기타이야기에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모델소개.


<시벨리100 : 탑솔리드 마호가니> 

시벨리 특유의 작고 예쁜 바디타입. 앤드류화이트 기타 라인업중 가장 작은 바디. 

핑거스타일과 연주가 깔끔하고 소리의 울림이 좋음. 

통이 작아 여성, 학생들에게 어울리는 중급용 기타.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it_id=1345526655


정말 작고 예쁜기타가 어떤 것인지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이녀석을 추천드립니다. 귀엽고 깜찍한 바디에서 나오는 고퀄리티의 핑거링 사운드를 들어보신다면 확실히 급이 다른 기타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굉장히 추천합니다. 






<프레야 110 : 탑솔리드 로즈우드>

앤드류화이트 프레야 시리즈중 유일한 로즈우드 모델로 굵고 두툼한 저음을 느낄 수 있다. 

유광 모델과 오픈포(무광) 모델이 있다.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it_id=1345440695


탄탄하면서도 중후한 톤을 원하신다면 이녀석입니다. 확실히 로즈우드의 묵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사운드의 때깔이 좋아 핑거스타일과 스트럼에 잘 어울리는 바디입니다. 전천후로 사용하실 목적이시라면 프레야를 추천드립니다. 





<프레야 101 : 탑솔리드 마호가니 픽업장착>

프레야 시리즈중 유광제품으로 픽업이 장착되어 있는 중급 기타. 

픽업이 있어서 활용도가 높고 앤드류화이트 기타중 가장 큰 사이즈의 바디.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it_id=1345436931


제가 봤을때, 가장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유광+마호가니+픽업까지 달려 있어서 어디서든 좋은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탄탄한 사운드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녀석이죠. 







현재 진행중인 전 모델

시벨리100(무광), 시벨리블랙(유광), 시벨리110(유광), 시벨리111(썬버스트)

이오스100(유광), 이오스102(오픈포), 이오스110(유광), 이오스110(썬버스트), 이오스101(유광)

프레야100(유광), 프레야110(유광), 프레야110(오픈포), 프레야101(유광)


전체 상품 보기







AS도 동일하게 진행

지금까지도 마찬가지였지만, 통기타이야기에서 1년 공히 AS를 약속드립니다. 기타의 각종 넥 셋팅은 통기타이야기에서 구매시 언제든지 무료로 세팅이 가능하시고, 기타의 파손, 변형에 대한 AS는 본사에 위탁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 모든 AS 상황을 통기타이야기에서 직접 대행해 드리기 때문에 걱정없이 맡겨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관련 사항

- 이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됩니다. 품절되면 거의 종료되는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 일부품목 제외입니다. (프레야 50, 프레야50E, 시벨리 내추럴)

- 만약, 재고가 다 되면 해당 모델은 이벤트 종료 됩니다. 

- 액세서리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추가 액세서리는 할인구매 항목을 이용해 주세요.

- 기타와 케이스, 그리고 온라인 독학 강좌가 제공됩니다. 

-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동시에 진행되므로 재고가 빠르게 소진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