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는 통기타이야기의 이벤트! 가족이 함께 기타를 배워보아요~

by 켄지_ 2014.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로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되는 달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많은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어린이날과, 또 부모님의 은혜를 감사하는 어버이달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고 그 의미를 생각해볼 수 있는 5월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행복한 가정을 위해 통기타이야기에서도 5월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행복한 순간을 더욱 빛내줄 가족 패키지 통기타입니다.




가족 패키지 통기타는 무엇일까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 이번 가족패키지 통기타는 총 12대! 입문용 통기타에서부터 탑솔리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크기의 기타를 모아봤습니다. 단언컨데 위 12대는 통기타이야기의 베스트셀러라고 할 수 있구요. 통기타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여기서 선택하신다면 아주 만족할 수 있는 통기타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가족 패키지의 좋은점


통기타이야기에서는 기타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기본사은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기본사은품만 있다면 통기타를 시작하는 분들은 별도로 추가 구매없이도 기타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5월에는 이 기본사은품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고급 클립 튜닝기대신 아주 귀여운 튜닝기들로 업그레이드!!

짜잔~ 아주 귀여운 튜닝기인데요! 가족을 위한 통기타를 구입하시면 튜닝기가 이 귀여운 카툰 튜너로 업그레이드해서 보내드립니다. 가족패키지 통기타에 적용되어 있는 옵션에서 원하시는 튜닝기를 선택하면 끝!



추가 기타줄은 마틴 M1400으로 업그레이드!


마틴기타줄인데요. 이 녀석의 장점은 기타줄이 얇아 손가락이 아프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엄마, 아빠, 자녀가 기타를 함께 연습할 때 손가락이 아프지 않게 즐겁게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타줄이죠.


기본 스트링을 M1400으로 업그레이드!! 기타줄 교체가 어렵다면 통기타이야기 합정매장으로 방문해주시면 저희가 교체도 해드립니다.



자녀와 함께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두가지! 스탠드와 초보용 교본이 딱! 만원

마지막!! 가족패키지를 구입하시는 분들 중 자녀와 함께 배우고 싶으신 분들이 분명히 계실텐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스탠드와 기타카페 교본을 만원에 드립니다. 옵션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탠드가 있으면 기타가 주변에 있게되기 때문에 더 많이 연습할 수 있는 효과가 있구요. 또 아주 간단한 초보용 교재로 가족이 즐겁게 연습하며 배울 수 있습니다. 가족을 위한 구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번 가족 패키지 이벤트기간은 5월 한달간 진행됩니다! 가족들과 충분히 상의하시고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기간은 넉넉하구요^^


5월은 가족의 행복함을 마음껏 누리는 달! 그 의미에 맞게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라구요. 그 추억에 통기타이야기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가족 패키지 통기타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