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좋은 통기타추천을 원하시면! 주말특가로 통기타와 액세서리를 더욱 저렴하게!

by 켄지_ 2014.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저번주에 이어 이번주도 역시 주말특기 상품이 준비되었는데요. 평소 생각했던 모델이 주말특가로 딱~ 올라오면 좋지 않을까 생각하면서...지금 시작합니다.



주말특가 상품이 기대된다면 손가락 꾹




 오직 주말에만 누릴 수 있는 주말특가


통기타이야기에서 준비한 주말특가. 파격적인 가격에 최상의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오직 이번주말에만 만날 수 있는 가격과 상품입니다. 간단히 룰부터 알려드릴게요.


① 주말특가는 금요일 5시부터 일요일 밤 12시까지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② 매주 다른 상품으로 주말에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③ 쿠폰은 사용되지 않구요. 포인트 적립도 없습니다.

④ 그러나 이보다 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이번주 진행될 주말특가로 진행되는 상품들은 어떤 녀석들일까요?




 패키지로도 구성할 수 있는 환상의 조합


이번주에 진행되는 주말특가는 통기타, 통기타줄, 피크의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말특가만으로도 하나의 세트를 만들 수 있는 아주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주말특가 첫번째 타자. 덱스터의 AD-100S와 AD-100S OM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넘어갑니다.

        


이번에는 주말특가가 무려 두 모델!! 한 모델만 하려다가... 둘은 남매격인 기타이기 때문에 함께 주말특가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덱스터에서 나온 AD-100S 시리즈는 국산 탑솔리드로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통기타입니다.


무광 탑솔리드로 국산임에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대비 성능비가 좋아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기도 한데요. 무엇보다 이 두 녀석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묵직한 중저음에 있습니다.


AD-100S는 드레드넛바디로 남성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바디를 가진 기타입니다. 스트럼 연주를 할 때 울려퍼지는 중저음이 가장 매력으로 시원시원하고 쭉쭉 뻗는 소리가 좋은 기타입니다.


AD-100S OM은 OM바디로 비교적 작은 바디를 가진 통기타입니다. 이 외에는 AD-100S와 모두 동일하죠~ 작은 바디로 스트럼할 때는 울림이 비교적 적은 느낌이지만, 한음 한음이 더욱 또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크기로 실제 많은 여성분들이 구매하는 통기타입니다.


무엇보다 이 두 모델은 통기타를 입문하는 분들 중 좋은 기타로 시작하길 원하시는 분들이 선택하는 초중급용 통기타입니다. 저 역시 저렴한 탑솔리드 기타를 찾는 분들에게 자주 소개해드리는 모델입니다.


주말특가로 덱스터의 남매 모델을 279,000원에 판매합니다.



두번째 주말특가 상품! 마틴기타줄 M1400입니다.



마틴에서 나온 통기타줄 M1400 Marquis는 실크엔스틸 기타줄로, 기타줄에 실크로 감싸져있는 기타줄로 6줄 모두 은색을 가진 것이 하나의 특징인 기타줄입니다.


또 1번줄부터 6번줄까지 보통의 라이트게이지의 기타줄보다 얇고, 코어가 연해서 장력이 약한 것이 특징인데요. 쉽게 말해 이 기타줄을 사용하면 코드를 잡을 때 손가락이 아프지 않습니다. 아주 부드럽게 기타줄을 잡을 수 있죠.


그래서 통기타를 막 연습한 분들 중 코드 잡을 때 손가락이 아프다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기타줄이기도 합니다. 여성분들도 은색의 기타줄이 이뻐서 선택을 많이 하시죠.


이번 주말특가기간에는 이 M1400기타줄을 9.900원에 판매합니다.



세번째! 두랄린 물방울 피크입니다.



플래닛웨이브에서 나온 두랄린 물방울 피크는 쫀득한 질감과 탄성으로 스트럼 소리를 더욱 깔끔하게 들려주는 피크입니다. 두랄린은 비교적 시원한 느낌의 소리가 표현되고, 잘 부러지지 않는 재질로 잃어버리지 않는 한 오래사용할 수 있는 피크입니다.


두께마다 색깔이 다른 것도 하나의 특징이구요. 스트럼 연주를 즐기신다면 0.5mm~0.6mm 정도의 피크를, 더 강한 느낌의 소리를 원하신다면 0.7mm~0.85mm 정도의 피크를! 그리고 한음 한음 또렷한 멜로디 연주를 즐기신다면 1.00mm 이상의 피크를 사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렇게 주말특가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주말특가로만 패키지 구성이 가능하다는 것! 느낌이 오시나요? 특히 통기타를 입문하는 분들에게 좋은 구성으로 괜찮은 기타를 손가락이 안아픈 기타줄을 장착해서~ 두랄린 피크로 즐겁게 연습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