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어쿠스틱기타 팬던트! 나들이 코디 포인트로 콕!

by 켄지_ 2014.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요즘은 봄철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날씨인데요. 춥지도 덥지도 않은 적정한 느낌과 밝은 햇살은 정말이지 어디든 떠나서 신나게 놀고 오고 싶은 기분을 주는 날씨입니다.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고 싶다면 꾹!>



실제로 많은 분들이 일상에서 떠나 여행을 떠나는데, 통기타이야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그 여행에 꼭 기타를 챙겨가실 것 같네요! 저 역시 기타를 챙겨다니지요~ 그런 분들에게 아주 적당한 코디아이템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어쿠스틱기타 팬던트인데요^^


<사진은 끈이지만, 현재는 군번줄용 쇠줄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요게 바로 어쿠스틱기타 팬던트입니다. 목걸이로도 사용할 수 있고, 또 열쇠고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어쿠스틱기타 팬던트는 나들이용 패션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죠.


통기타를 갖고 나들이를 떠나는 분들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팬던트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 녀석은 단순히 팬던트이기만 한게 아닙니다^^




피크가 들어있는 유용한 팬던트!



팬던트를 자세히 보면 뭔가 조금 다른 팬던트들과 다르게생겼습니다. (기타처럼 생긴거 말구요..ㅋㅋ) 바디쪽에 보면 조금 다른 느낌인데요. 꼭 예전 사진을 넣고다니는 열쇠고리처럼 홈이 파여서 기타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바로 이 바디가 사실은 통기타를 연주할 수 있는  피크입니다. 이렇께 빼서 피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크를 빼고 보니 갑자기 팬던트가 확 비네요..ㅋㅋ그리고 팬던트 안쪽 투명하게 생긴 녀석은 피크가 빠지지 않도록 해주는 패드입니다.



이 탄력! 보이시죠? 어쿠스틱기타 팬던트에 있는 피크는 0.5mm정도의 얇은 피크로 스트럼연주에 사용할 수 있는 피크입니다. 잘부러지지 않는재질이구요! 피크 앞면에는 통기타 바디가 프린팅되어있어 팬던트와 합체하면 하나의 멋진 어쿠스틱기타모양의 팬던트가 완성됩니다.



팬던트 뒷면을 보면 이렇게 피크를 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바디 아랫부분에 투명고무 패드도 있어서 피크가 쉽게 빠지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안심하고 피크를 껴두셔도 됩니다.


※ 참고!

투명고무 패드를 제거하면 얇은피크를 2~4개정도 끼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더 많은 피크를 넣고 다닐 수 있지만 1~2개만 넣으면 피크가 빠질수도 있습니다! 이건 필요에 따라 제거여부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기타바디가 프린팅된 피크를 아끼고 싶다면 사용할만한 방법이 되겠죠?!)



혹시나 피크를 잃어버려도 안심!! 어쿠스틱기타 팬던트는 리필용 피크를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6개가 한세트로 판매되고 있으니 여분으로 같이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쿠스틱기타 팬던트! 나들이 코디에 아주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구요! 또한 코디에 맞게 줄을 바꿔보시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합니다. (링은 열쇠고리로 사용할 때 쓰면되고, 목걸이로 하실 때는 빼시는걸 권해드려요.)



또 어쿠스틱뿐 아니라 다양한 기타모양의 팬던트들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각자의 개성에 맞게 팬던트를 선택해보세요^^



어쿠스틱 팬던트를 보러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