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이벤트] 지우드 핑스 구매시 핑스교본과 썸피크 증정

by 켄지_ 2013.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오늘도 역시 혹! 하는 이벤트를 들고 나타났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2013년 돌풍의 주역. 지우드 핑스기타!

2013년 하반기. 정말 예상치 못한 혜성과 같이 나타난 기타가 있었습니다. 44mm 넓이의 조금 넓은 지판. 타격연주를 견딜 수 있는 강한 브레싱으로 제작된 바디, 컷어웨이에 GA바디. 바로 핑거스타일 연주를 위한 핑스 전용기타 지우드 핑스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신 모델이기도 하지요~! 출시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통기타이야기가 또 한번 핑스연주를 위한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ㅋ 지우드 핑스모델을 구입하시면 핑스 교본과 존피어스 썸피크를 추가로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교본과 존피어스 썸피크 자세히 알아볼까요??

짜잔~ 지우드 핑스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제공해드리는 핑거스타일 전용 교본입니다. 바로 "핑거스타일 기타 입문"인데요. 현재 18,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교본으로 손톱 보강하는 방법과 같은 실제 핑거스타일에 관한 팁들이 자세히 수록되어있는 교본입니다. 무엇보다 아마존 제팬에서 핑거스타일 부문 판매 1위를 자랑하는 핑거스타일 교본이지요.


타브악보 보는 방법이나 테크닉에 대해, 그리고 변칙 튜닝에 관한 설명들도 잘 나와있어 핑거스타일을 더 연습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교본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핑거스타일 연주할 때 더욱 깔끔하고 정확한 베이스음을 내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존피어스 썸피크"도 함께 드립니다!! (와우!!) 존피어스 썸피크의 장점은 기타줄을 튕기는 끝부분이 짧다는 점인데요. 이 말은 핑거스타일을 할 때 손으로 치던 감각과 간격에 이질감이 적다는 점입니다!


끝부분이 너무 길면 원래 엄지로 치던 간격과 많이 달라 연주할 때 불편함이 있는데요. 존피어스 썸피크는 그 간격이 짧아 비교적 빨리 적응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죠. 그리고 깔끔하고 정확한 베이스음을 들려주니 연주가 더욱 맛깔나게 됩니다.


이렇게 핑거스타일을 위한 2가지를 지우드 핑스를 사면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요. 올해 말.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핑거스타일 연주를 위한 분들에게 너무나 좋은 소식! 많이 알려주시구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