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이태리 명품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버스킹 소가죽 스트랩!

by 켄지_ 2013.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요 며칠 따뜻하다 싶더니 오늘은 엄청 추워졌네요.. 겨울은 겨울인가 봅니다ㅠㅠ 빨리 겨울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스트랩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이태리에서 명품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스트랩인 버스킹 스트랩입니다.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합시다!




- 버스킹 소가죽 스트랩!




이 스트랩이 이태리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스트랩입니다! 양끝엔 스트랩핀, 엔드핀과 연결 할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 있고, 길이를 조절 할 수 있도록 장치가 돼 있군요! 조금더 자세히 소가죽 스트랩을 알아봅시다! 




- 통가죽으로 만든 스트랩!



이 스트랩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바로 스트랩 하나당 가죽을 통으로 사용했다는 점인데요, 그말인 즉슨 가죽을 여러개 겹쳐서 사용한것이 아니라 가죽의 한 면적을 이용해서 하나의 스트랩만을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스트랩마다 우리의 주민등록번호 비슷하게 해서 이태리 가죽의 고유 번호가 들어가있죠. 똑같은 번호가 하나도 없습니다! 번호를 새겨 넣음으로써 확실한 품질을 보증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스트랩을 면밀히 살펴보면 색이 고르지 못한 부분이 보이는데요. 이건 착색이 잘못된 것이 아니고 통가죽 그대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가죽이 가지고 있는 결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통가죽이라는걸 바로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지요.




- 고르는 맛도 다양한 소가죽 스트랩!



이 소가죽 스트랩은 5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타와 가장 어울리는 색상인 브라운 색상, 조금 더 진한 다크 브라운! 고급스러운 멋이 잘 묻어 나오는 블랙색상, 통통튀는 색상의 오렌지! 정열적인 느낌이 느껴지는 레드 색상까지! 음.. 전 개인적으로 블랙색상이 가장 탐나는 군요! 뭐 색상이야 사람마다 선호하는 색상이 다르니 취향에 따라 골라주시면 될것 같네요!




- 길이 조절도 자유자재로!



소가죽 스트랩도 자유자재로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길게는 150cm까지, 짧게는 130cm 까지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자 체형에 맞춰서 조절을 해 주시면 됩니다. 보통 2~3번째 칸에 맞추시면 큰 무리 없이 연주를 하실 수 있습니다. 길이가 조금 더 길거나 짧으면 자세가 많이 불편해 지기때문에 자신의 체형에 딱 맞게 셋팅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착용후기



제가 몇번 스트랩을 메고 연주를 해 보았는데요, 가죽이라 뻣뻣한 느낌이 없지 않지만, 자주 연주 하시면 잘 길이 들것 같네요! 다만 어깨를 보호해 줄 만한 쿠션이나 장치가 없기 때문에 무거운 기타들을 메고 연주하기엔 약간 무리가 있을것 같네요! 그래도 가죽의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꼭 추천해드릴 만한 스트랩입니다!


이렇게 해서 버스킹의 새로운 스트랩!! 버스킹 소가죽 스트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가죽의 느낌이 잘 살아있는 스트랩이군요! 다음에도 좋은 상품을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버스킹 소가죽 스트랩 더 알아보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