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마틴융 구입시 F-one 오일 샘플을 덤으로?

by 켄지_ 2013.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통기타이야기에서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얼마전 통기타이야기에 뮤직노마드에서 나온 기타관리 용품들이 새로 들어왔었는데요. 괜찮은 용품들이 많이 들어왔었습니다. 그 중 F-One Oil이라는 용품이 있었습니다. 지판청소와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아주 요긴한 제품인데요, 이 제품을 한번 경험해보고 싶으셨던 분들. 혹은 기타관리용품에 대해 잘 몰라서 기타관리용품을 사기는 머뭇거렸던 분들, 이 글을 참고해보세요!



마틴에서 나온 극세사 융과 F-One Oil 샘플을 한번에!




마틴에서 나온 융입니다! 기타의 명가 그 마틴말이죠.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부드러우면 뭐가 좋냐구요!? 부드러울 수 록 융으로 기타를 닦을때 기타에 상처를 덜 낼 수 있거든요. 마틴융은 그럴일이 없는 정말 부드러운 극세사 융이라는 뜻이죠! 크기는 가로 36Cm 세로 45Cm로 기타를 닦기엔 정말 넉넉한 크기입니다. 


거기에 이 마틴융을 구입하시는 모든분들에게 뮤직노마드에서 나온 F-One Oil의 샘플을 같이 보내드립니다! F-One Oil은 위에서도 잠깐 말씀드렸지만, 청소와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지판관리 제품인데요, 이 F-one Oil의 성능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물론 Sample이라 많은 양이 들어있는건 아니지만, F-one Oil의 효과를 체험해보긴 전혀 부족함 없는 양이죠! 
이 이벤트는 F-One Oil샘플 소진시 까지니 서두르세요!!


이렇게해서 마틴융과 F-One Oil의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마틴융을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마틴 융 더 알아보기! -> 클릭

F-One Oil 더 알아보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