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간편하고 안전하게 기타를 보관해보자! 기타행거

by 켄지_ 2013. 10. 28.
반응형


기타를 치면 항상 "어떻게 기타를 보관해야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나의 기타를 보관 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이 떠나질 않습니다. 기타는 습도에도 약하고 충격에도 약해서 세세한 관리를 요하는 악기입니다. 그러기에 더욱 보관에 힘쓰고 주의를 요 합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 오늘 그런 고민을 한방에 없애주기 위한 획기적인 아이템을 준비 했습니다! 바로 기타행거!!


- 간편하게 옷 걸듯 기타를 걸어보자!



일단 이 기타행거는 정말이지 간편합니다. 기타를 옷 걸듯이 행거에 걸어주기만 하면 끝이거든요~! 무슨 제품인지 사용하기 간편하고 편리해야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죠! 그렇게 따진 다면 이 기타헹거는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기타 연습을 하신후에 그냥 걸어만 주시면 안전하면서도 간편하게 우리의 기타를 보관해 줍니다! 또하나 이렇게 기타가 밖에 꺼내져 있으면 케이스에서 보는것보다 더 자주 기타를 볼 수 있어서 기타도 자주 치고싶어지고 그만큼 실력도 쑥쑥 느는 기적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분리도 간편해서 기타행거를 기타 케이스에 넣어서 운반도 아주 용이합니다. 쓰시다가 넣고 옮기시고 또 옮기시고 하시면 되는 간편한 기타행거입니다~! 동그라미있는  고무들은 기타의 넥을 더욱 안전히 보호 해줍니다. 기타를 걸어두면 기타의 넥이 흔들리면서 헤드가 기타행거에 부딪힐 경우가 있는데요 , 저 고무들이 그 충격을 완화시켜주어서 상처가 안생기도록 도와줍니다!


- 비교적 좁은공간인 옷장이 습도관리엔 제격!



위에서 말 한것 처럼 기타를 자주 치기위해선 아무래도 눈에 잘 띄는 곳에 기타를 놔야 하는데요, 그러다 보면 방안 전체를 습도 관리를 해줘야합니다.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공간이 넓어지다보면 그만큼 습도 관리 하기도 어렵고 많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이 기타행거를 이용해서 옷장에 기타를 보관 하다보면 그런 걱정은 많이 줄어듭니다! 옷장은 그리 크지 않은 공간이어서 방이나 거실같이 탁 트인 보다 습도 관리를 하기에는 더 편리합니다. 가습용품 1~2개. 혹은 제습옹품 1~2개 만으로도 충분히 관리를 할 수 있는 그런 장소이지요! 그럼 더욱더 안전히 우리의 기타를 습도로부터 보관 할 수 있습니다!


- 방이좁은 분들,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기타행거!



바로 이 기타행거는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끔하게 많은 기타를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정도의 기타가 없는게 함정이지만...ㅋㅋ 아무튼 자취를 하시는 분들이나 저같이 방이 좁은 분들은 기타를 보관하기도 빡세실 텐데요.. 저도 하드케이스를 들여놨더니 은근히 공간을 많이 차지하더라구요.. 그럴때 이 기타행거 하나만 있으면 공간을 많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좁은 방을 조금이나마 더욱 활용하기 위해선 이정도 아이템이 하나 정돈 있어야 겠죠!?


- 절대 빠지거나 넘어질 염려가 없는 기타 스탠드



이렇게 기타를 든든하고 안전하게 잡아주기 때문이죠~! 기타행거의 폭이 기타의 넥 폭 보다 좁기 때문에 앞으로 빠질 일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타를 걸 때는 기타를 옆으로 돌려서 넣었다가 다시 돌려주셔야 합니다. 기타를 다시 뺄때도 마찬가지겠죠!? 또한 옷걸이 형태로 돼있기 때문에 옷장이 넘어지지 않는한 기타행거도 넘어 질 리가 없는 아주 좋은 기타행거입니다. 



이렇게해서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기타를 보관할 수 있는 기타행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비교적 좁은 공간에서 기타관리도 해주면서 안전히 보호 할 수 있는 아이템 기타행거!! 이 Must Have 아이템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it_id=1380090450&ca_i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