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어디서나 기타를 걸어둘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 기타행거!

by 켄지_ 2013. 10. 8.
반응형


여러분의 기타는 어떻게 보관하고 계십니까!?



기타는 피아노나 드럼같은 악기에비하면 굉장히(?) 가벼운 악기입니다. 그만큼 휴대도 편하고 이동도 간편한 악기 이지요. 다만 가벼워서 단점이라고 한다면 넘어지기 쉽고 그로인해 기타에 상처나 흡집이 나기 쉽상입니다. 그래서 기타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기타를 세워 둘 수 있는 스탠드도 같이 구입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A스탠드부터 헤드행거형 스탠드 까지 다양한 기타스탠드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통기타이야기에서 굉장히 획기적이면서도 간편한 스탠드를 하나 들고왔습니다!




기타를 옷 걸듯이 건다! 기타행거 스탠드!




짠! 이모델이 바로 뮤직노마드에서 새로 나온 기타행거 입니다. 얼핏 보기에 무언가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그렇죠 바로 옷걸이!! 옷걸이는 우리의 옷을 구겨지지 않고 오래오래 잘 보관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좋은 친구죠! 바로 그런 친구를 기타에 적합시켜 놓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옷들도 습도에 굉장히 민감하기 마련이죠. 그래서 옷장엔 제습용품들이 하나 둘씩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옷장은 기타를 보관 할 수 있는 또하나의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습니다. 옷과 기타를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괜찮은 아이템이죠.



이런식으로 옷들과 나란히 보관을 해주시면 된다는 거죠! 그럼 옷도 기타도 같이 보관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점이죠! 혹여나 기타가 앞으로 넘어지면 어떡하나 걱정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사실 저도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요, 조금 더 자세히 기타 행거를 살펴보시면 그런 걱정은 기우에 불과 했다는것을 알게됩니다!




기타가 절대 빠질리 없는 스탠드!




기타 행거의 폭이 넥의 폭보다 좁기 때문에 빠질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 기타를 걸어 놓으실때 기타를 가로방향이 아닌 세로방향으로 넣어주셔야 기타가 쏙 들어갑니다. 그 후엔 기타가 앞으로 나오려해도 기타행거가 잡고 있기때문에 빠질 위험이 전혀 없죠. 빼실때도 마찬가지로 기타를 돌려서 빼주시면 됩니다. 어때요 정말 쉽죠? 이렇게 기타를 간단한 방법으로 오래오래 안전히 보관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기타 행거죠! 헤드를 잡아주는 부분은 고무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헤드에 상처를 내거나 하는 일 없이 기타를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기타를 안전히 보호해 줄 수 있는 뮤직노마드 기타행거를 알아보았습니다! 기타행거에 대해 더 알고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it_id=1380090450&ca_i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