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뮤직노마드에서 나온 어마어마한 신상 기타관리용품 총집합! 기타관리는 이거면 충분해요~!

by 켄지_ 2013. 10. 10.
반응형


기타를 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할 점이 바로 기타관리 인데요, 아무리 좋은 기타라도 제대로 관리를 해주지 못한다면 그 소리를 금방 잃기 마련입니다. 그만큼 기타관리는 기타의수명을 좌지우지 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하면서도 간단한 작업입니다.  이번에 통기타이야기에 뮤직노마드에서 나온아주 괜찮은 관리용품들이 새로 들어왔는데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청소와 관리를 한번에! 지판관리용품 F-One Oil



짠~ 요놈이 바로 이번에 새로 들어온 F-One Oil입니다. 프렛보드(지판)에 사용되는 제품이구요, 기타줄을 갈때 지판에 한두 방울 떨어뜨린후 깨끗한 천이나 융으로 닦아주면됩니다. F-One Oil은 지판에 보다 빠르게 흡수가 되고 슬라이딩을 할때 매끄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끈적임이 없고 윤기를 장기간 유지시켜줍니다. 


이렇게 한번씩 닦아주고 나면 마치 새기타를 산거같이 기타에 윤기도 잘 흐르고 연주하기에도 한결 수월해지죠! 또한 산성이 강한 레몬오일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것도 특징이죠! 직접 F-One Oil을 이용해서 지판을 닦아보니 지판전용으로 나온 관리 용품 답게 지판을 깨끗하게 또 윤기가  잘 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정말 좋은 관리용품입니다! 


지판관리에 대해 몇가지 유의 사항을 말씀드리자면 로즈우드 지판은 기타를 많이 연주하신다면 별도의 지판 관리를 안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연주할때 손가락에서 나오는 기름만으로도 충분히 관리가 되기 때문이죠, 반대로 에보니 지판은 지판의 경도가 높아서 관리를 잘 해주지 않으면 지판이 갈라지기 쉽상이니 꼭 렘오일제품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메이플 지판은 렘오일을 사용하면 지판이 변색 될 수 있으니 렘오일이 없는 F-One Oil 같은 제품을 이용해서 관리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왁싱,폴리싱,클리닝을 한번에 ! The Guitar One!



스마트폰이 인기가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못하는게 없기 때문아닐까요!? 전화와 문자는 물론 각종 은행업무, 게임, 사진촬영등 여러가지를 한번에 할 수 있기때문 인거같네요! (정작 전 시계로만 쓰는게 함정..) 아무튼 그런 스마트폰 같은 놈이 기타 관리 용품에도 나타났습니다! 바로 The Guitar One이라는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기타 클리닝, 폴리싱, 왁싱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기능성있는 모델입니다. 클리닝 따로, 폴리싱 따로, 왁싱따로 하기엔 너무 귀찮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또한 어려워서 잘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구요! 그런분들을 에겐 이 Guitar-One이 제격이 아닐까 싶네요! 복합적기능이 싹다 들어가 있는 제품이니까요! 분사형식으로 돼있어서 원하는곳에 적당량을 뿌려주신후에 극세사 천이나 깨끗한 융으로 닦아주시면 끝! 어때요, 정말 쉽죠? 




나의 소중한 기타줄 수명을 늘려보자! String Fuel !



이 모델은 여러분의 기타줄을 깨끗하게 닦아 줄 String Fuel이라는 제품입니다. 기타줄은 아무래도 소비성 물품이다 보니 관리를 얼마나 해주냐에 따라서 그 수명이 길어지도. 짧아지기도 하는데요.. 이런 기타줄 관리용품을 이용해 주시면 그 수명을 조금 더 길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제품의 아래쪽에 검은색 뚜껑을 열어보시면 윗 사진과 같이 스펀지같은곳이 있는데요 이것으로 기타줄을 쓱쓱 발라주면 됩니다. 그런후에 같이 동봉돼 있는 극세사 천으로 다시한번 닦아주시면 끝! 정말쉽죠?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2~3주에 한번정도 해주시면 스트링에 남아있는 이물질을 한번에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의 기타줄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가 되기때문에 수명을 연장 시킬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에 닦을 수 있는 면적이 63mm나 되어서 위쪽에 한번 아래쪽 한번 나눠서 할 필요없이 한번에 6줄 모두 커버가 가능한 장점도 있지요! 또한 위쪽엔 융을 담아서 넣고 다닐 수 있어서 융을 따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역활도 합니다. 




이거하나면 기타관리끝! The Guitar Care Kit



패키지 상품의가장 큰 장점은 따로 사는것 보다 가격을 할인해서 살 수 있다는 장점이있죠! 뮤직 노마드에서 나온 Guitar Care Kit패키지 상품도 바로 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타 관리에 꼭필요한 제품들인 F-One Oil, Guitar Polish, The Guitar One에 전용타올은 물론 극세사 천까지 들어있는 그야말로 기타관리 필수용품들인데요 이 용품을 따로 구매하려면 총58,000원 정도가 드는데요! 패키지 상품으로 묶어 45,000원! 단돈 4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무려 22%나 할인된 가격이죠! 따로따로 구입하자니 배송도 오래걸리고 뭐 사야 할지도 잘 모르는 분들이라면 이런 패키지 상품도 정말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 총 5가지의 기타관리용품을 한번에 사용해 볼 수있는 정말 좋은 모델입니다!



이렇게해서 뮤직노마드에서 새로 나온 기타관리용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지판청소와 관리의 필수품인 F-One Oil! 

바디청소와 보호등 복합적 기능을한번에 담당하는 Guitar One! 

기타줄의 수명을 늘려줄 String Fuel!

기타관리를 한번헤 해결해줄 Guitar Care Kit 패키지!


정말 알짜 배기 제품들이 많이 들어왔네요! 이렇게 하나부터 차근차근 기타관리를 해주다 보면 여러분의 기타도 좋은 소리를 오래오래 잘 간직하는 좋은기타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