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안정감 최고! 락잇 스트랩에 대해서 알려주지.

by 켄지_ 2013. 10. 16.
반응형


기타는 참 편리하면서도 가벼운 악기여서 서서도 연주가 가능한 악기입니다. 대신 일어서서 기타를 칠 경우에는 스트랩이 꼭 필요합니다. 그런데 열심히 기타 연주를 하다 간혹 스트랩이 엔드핀에서 빠져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럼 하던 연주도 잘 못하게되고 심할경우엔 기타가 떨어져서 기타가 상처를 입기도하죠. 주로 그렇게 스트랩이 빠지는 경우는 스트랩에 있는 구멍이 스트랩핀을 꽉 조여주지 못해서 생겨나는데요, 오늘 통기타이야기에서 소개해드릴 락잇 스트랩은 그런일이 일어날 수  없는 아주 좋은 스트랩입니다! 만나러 가볼까요!?


락잇 스트랩이란? 



일단 보기에는 일반 스트랩과 큰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양쪽끝엔 연결 할 수 있게 구멍이 나 있구요 가운데엔 길이를 조절 할 수 있는 멜빵이 보이는 군요~ 그럼 왜 락잇 스트랩이 절대 빠질리가 없는 스트랩인지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짠~ 이것이 바로 락잇 스트랩의 숨겨둔 기능입니다. 저 부분을 밑으로 내리면 구멍이 생겨서 구멍안에 엔드핀을 넣어두시면 됩니다! 안에 스프링이 장착돼 있어서 계속 위로 올라가려 하죠. 스프링은 위로 올라가려는 힘이있는데 위에 엔드핀이 끼어있어서 그 힘 덕에 스트랩이 빠지지 않게 됩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조금 더 쉽게 락잇 스트랩의 사용법을 이해 하실 수 있습니다.


락잇스트랩 사용법!



이런식으로 땡기고->끼우고->놓고 하면 장착이 완료됩니다! 어때요 정말 쉽죠~?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안전히 기타를 서서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사무실에서도 켄지님이 항상 이 락잇 스트랩을 사용하시는데요~ 연주할때도 편하고 무엇보다 안정감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켄지님이 인정한 스트랩이라! 믿음이 팍팍 가네요!! 


락잇 스트랩의 종류!


락잇스트랩은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여기까지의 있는 락잇 스트랩들은 2만원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트랩 입니다.  소재는 모두 나일론 소재여서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과 더불어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색상도 다양해서 고르는 맛도 있습니다. 주로 블랙과 네이비 색상이 인기가 많습니다!



여기에 있는 두가지 모델은 소재가 으로 돼있습니다. 면으로 돼있어서 조금더 안정적이고 편한 느낌이 듭니다. 알록달록 이쁜 무늬 때문일까요!? 타이다이 색상이 인기가 많습니다. 가격은 3만원 초반대이구요!




이 3가지 모델은 3만원 중반대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락잇 스트랩입니다. 소재는 나일론 이구요, 폭이 넓어서 어깨에 오는 고통을 덜어줍니다. 아무리 가벼운 기타라도 장기간 연주를 하게되면 어깨가 아프기 마련인데요, 폭을 넓혀서  고통을 줄여줍니다. 조금 더 편안한 스트랩을 원하신다면 여기에있는 모델들을!



이 모델은 밀덕분들을 위한 스트랩입니다! 카모여서 옛 군생활을 추억(?)하게 만드는군요. 나일론 소재이며 폭도 아주 넓습니다. 여성분들도 얼룩무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군생활을 추억하며 하나 구입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



자! 마지막 3가지 모델들입니다. 락잇 스트랩의 고급 모델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재는 무려 가죽입니다! 가죽!! 가죽은 면이나 나일론 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소재라 할 수 있죠. 그래서 인지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럴운 느낌이 흘러나옵니다. 켄지님도 가죽 스트랩을 사용하고 계시죠!! 고급스러운 스트랩을 원하신다면 락잇 가죽스트랩을 선택해보세요!



그런 락잇스트랩이 이벤트중!?


현재 락잇 스트랩은 두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첫번째! 락잇 스트랩 전 품목이 10%할인 돼서 판매 되고있습니다.  이런 좋은 스트랩을 조금더 알려드리고자 이런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락잇 스트랩을 원하셨던 분들에게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두번째! 락잇 스트랩을 구매하신후에 구매후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통기타이야기에서 통기타, 통기타악세사리를 구매하실 때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추가로 드리고 있습니다. 이 쿠폰은 사용기간은 한달이니 잊지마세요!!



이렇게해서 가장 안전한 스트랩!! 락잇 스트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런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시고 하나 득템 해보세요!! 

락잇 스트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http://www.tongguitar.co.kr/shop/list.php?ca_id=06b0&skin=&ev_id=&barcode=&sort=it_amount%20asc#cate_tab_06b0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