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마틴 기타줄을 저렴하게? 이벤트 패키지 마틴 키체인3팩 입고!

by 켄지_ 2013. 7. 30.
반응형



마틴은 익히 알려진 통기타의 명가입니다. 지금도 유명 아티스트들이 많이 사용하는 기타이며, 또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는 마틴만의 중후한 중저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렌드죠.


그런데 이렇게 통기타말고도 통기타줄로도 무척이나 유명하죠. 특히나 모두가 한번씩은 사용해봤을법한 M140이라는 빨간색 케이스의 기타줄, 그리고 위 이미지에도 포함되어 있는 MSP4100은 스테디셀러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타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런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마틴기타줄에서 이번에 이벤트 패키지가 나왔습니다. 바로 마틴 키체인 3팩입니다^^




마틴의 이벤트 패키지?

마틴은 지금까지 간간히 이벤트 팩을 내놓았었습니다. MSP4100+MFX740패키지나 MSP7100+지갑 패키지, 그리고 MSP4100비니팩에 MSP4100+Glass팩까지! 다양하고 재밌는 이벤트 패키지를 내놓아서 사람들이 기분 좋게 마틴의 기타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죠.


이런 패키지들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거나 혹은 개성있는 아이템을 추가하므로 마틴에서만 가질 수 있는 It-Item을 선보여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롭게 나온 키체인 3팩은 이 두가지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이벤트 패키지 입니다.




마틴 키체인 3팩의 구성

이번에 나온 마틴 키체인 3팩 역시 연주자들을 즐겁게 해주는 이벤트 패키지입니다. 기타줄 3개에 피크를 넣을수있는 키체인이 있음에도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거든요! 그렇다면 구성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마틴 MFX740

MFX740은 다른 기타줄과는 조금 다른 기타줄입니다. 일단 포스포브론즈로 풍성하고 아름다운 울림이 일품인 재질입니다. 따뜻한 울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기타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장지 겉면에도 적힌 것처럼 플렉시블 코어 즉, 다른 일반 기타줄보다 얇은 중심선에 와이어가 감겨있는 기타줄입니다. (참고로 기타줄은 3번부터 와이어가 감겨있죠 ㅋ) 이런 기타줄의 장점은 장력이 약하다는 점인데, 바로 코드를 잡을 때 손가락이 덜 아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기타줄의 단점은 사실 서스테인이 떨어지거나 쉽게 끊어질 수 있다는 점인데, 마틴에서는 이 부분도 잘 보완해서 나온 기타줄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마틴 MSP4100

MSP4100은 이미 너무나 유명한 녀석이죠. 포스포브론즈의 기본이 되는 기타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마틴에서 생산되는 거의 대부분의 기타에는 MSP4200(4100보다 한단계 두꺼운)이 달려있을 정도로 마틴의 주력 기타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후하고 묵직한 중저음, 풍성한 울림이 이 기타줄이 가진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틴 M1100

M1100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 M140은 아닙니다. 케이스가 비슷해서 헷갈리실거예요 ㅋ 이 녀석 역시 장력이 조금 약한 기타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80/20브론즈로 빈티지한 성향의 사운드를 내주고, 운지하기가 좋아서 기타를 처음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적당한 기타줄입니다^^



이렇게 기타줄 3세트 말고도 포함되어 있는 키체인! 키체인뿐 아니라 가운데에는 피크를 넣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피크파우치의 역할을 해줍니다. 그래서 열쇠고리가 아닌 통기타 케이스에 달고 다니면서 단순히 피크파우치로서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죠.


튼튼하게 박음질이 되어있어 안심이 되는 피크파우치까지 있는 기분좋은 패키지 마틴 키체인 3팩입니다.




그렇다면 가격은?

이번 마틴 키체인 3팩은 낱개로 산다면 기타줄만 34,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 패키지를 구입하시면 이 모든걸 29,000원에 가질 수 있으면서도 앙증맞은 피크파우치 키체인도 받게 되는거죠.


정말 괜찮은 이벤트 패키지가 들어왔습니다. 다양하게 기타줄을 사용해보면서 나에게 적당한 기타줄을 무엇인지 찾는 즐거움과, 피크를 안전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파우치를 받는 이번 패키지! 한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마틴 키체인 보러가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