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이제 사이즈 때문에 피크고민할 필요가 없다! 사이즈 조절이 되는 썸피크!

by 켄지_ 2013. 10. 21.
반응형
썸피크엄지손가락에 착용하는 피크입니다. 그래서 썸피크를 이용하면 엄지손가락 으로 치는거 보다 조금더 풍성하면서도 정확한 피킹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썸피크를 구매할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피크의 사이즈 입니다. 사람마다 손가락의 길이도 두께도 다 다르기 때문이죠. 그래서 가장 평균적인 사이즈의 피크를 제작하거나 피크의 사이즈를 다양하게 해서 만드는데요, 이 피크 마저도 작으신분들도 계시고 큰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데 오늘 통기타이야기에서 준비한 이 피크는 그럴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아주 획기적인 아이템입니다. 바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TAB SPECIAL 썸 피크입니다. 어떻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지 한번 알아 봅시다!

- Tab Special 썸피크 누구냐 넌


Tab Special 썸피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 구멍 사이로 엄지손가락을 넣어서 피크를 끼운 후 연주를 하시면 됩니다. 피크의 재질은 그리 딱딱하지 않아서 부드러운 사운드도 잘 나타납니다. 자세히 보시면 고무로 된 부분에 홈이 파져 있는걸 발견하실 수 있을텐데요, 바로 이부분을 이용해서 피크의 사이즈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Tab Special 썸피크를 풀어주신 후에 엄지손가락에 맞는 홈찾으신후 껴주시기만 하면 장착완료~ 그럼 빠지지도 않고 연주자의 손에 딱 맞는 피크를 엊게 되는것입니다. 제가 직접 끼고 연주를 해보았는데요, 이질감 없이 정말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핑거링은 물론 스트럼할때도 정말 좋았구요~ 꽤 괜찮은 제품이 나온듯 합니다!

- 7가지의 다양한 색상!

이 Tab Special 썸 피크는 색상도 무려 7가지여서 고르는 맛이 있는데요, 어떤 색상이 있나 하나하나 알아봅시다!


가장 무난한 블랙&화이트. 지나가 생각나는군요,ㅋㅋ 다음은 의외로 잘 어울리는 색상! 블랙&레드! 강렬한 멋이있네요




그다음은 여성분들이 이름만 들어도 완전 좋아하실만한 핑크&핑크, 그리고 왠지 파워레인저가 떠오르는 블랙&옐로우!



그다음은 남녀 누구나 좋아하는 색상 스카이블루, 블랙&그레이는 때가 잘 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은 투명 색상! 요즘 투명이 유행이라던데! 피크에도 투명피크가 생길줄이야~!! 이것도 꽤 괜찮네요, 전 개인적으로 투명블랙과 레드&블랙이 끌리는 군요.허허 
이렇게해서 사이즈조절이 마음대로 가능한!! Tab Special 썸피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Tab Special 썸피크만 있다면 피크 빠트릴 걱정없이 즐겁고 신나게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Tab Special 썸피크 더 알아보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