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통기타 이야기 사이트 리뉴얼.

by 켄지_ 2015. 1. 28.

간만에 리뉴얼이다. 정말  통기타이야기는 끊임없이 사이트를 수정해 왔다. 이게 문제일수도 있고 방향성이 없어서일수도 있고, 그냥 지루해져서일수도 있겠다. 역시 문제는 나인건가. ㄷㄷ





<커뮤니티로의 복귀>



그리고, 강화되는 서비스들. 


은 개뿔. ㅎㅎ 원래 서비스 되던 것들이 조금씩 배치를 바꿨을 뿐이다. 정말로 카테고리를 설정해서 통기타이야기가 지금껏 서비스 해오던 것을 한 번에 정리하였다. 당연히 들어가보면 정리는 되어있지 않지만. (이제부터 해야됨)


다시말해, 강화됐다기 보다는 좀 더 명확하게 정리를 한거라고 봐야겠다. 예전부터 정리를 하려 했지만, 뭔가 실력이 없어서 못했던 그 부분이다.맨 위 메뉴들은 상품 카테고리 위에 위치하기 때문에 상품보다 더 중요하고 훨씬 더 상위 개념의 메뉴들이다. 


공동구매는 눈에 가장 잘 띄어야 하는 부분. 할인 상품들이 포진되어 있기 때문이다. 


리뷰는 말그대로 리뷰. 통기타이야기 4인방이 직접 쓰는 통기타 리뷰. 관점과 목적이 다른 리뷰들.


포럼은 자유게시판으로 집중되는 내용들이 넘처 흐를때를 대비한, 전문적인 게시판. 정보.


강좌는 말그대로 통기타 강좌. 초급, 중급자들을 위한 강좌들.


장터는 중고장터.



이렇게다. 예전에는 대부분 커뮤니티 메뉴하단에 위치해서 두번 이상의 클릭으로 들어가야 했던 그런 비운의 메뉴들이었다. 그렇지만, 통기타이야기의 전략과 방향에 맞춰, 전면으로 등장했고, 사람들의 참여가 서서히 준비중이다. (말그대로 준비만, ㅎㅎ)


앞으로 더 얘기해볼 시간이 있겠지만, 앞으로 통기타이야기의 방향과 관점들은 더욱 클리어하고 명확해질 것이다. 말도 못하게 오래 준비했지만, 아직도 결판이 나지 않은. 통기타이야기가 진짜가 되려는 수작이다. 어서 준비해서 우리 회원들과 빨리 나누고 싶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