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마틴의 대표기타줄을 가죽피크케이스와 함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

by 켄지_ 2014. 1. 2.
반응형


2014년 청마의 새해가 밝았군요! 통기타이야기 회원분들 모두 2014년에는 더욱더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모두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__) 


마틴기타는 1833년 부터 약 180여년간 기타를 만들어온 기타계의 장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오랜기간 동안 기타를 만들어 오다보니 기타뿐 아니라 여러 악세사리도 퀄리티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기타 소리의 가장큰 영향을 끼친다고 할 수 있는 기타줄도 아주 완성도 높은 줄들이 많습니다. 가장 무난하게 많이 사용되는 M140이라는 기타줄부터 고급기타줄까지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죠. 오늘은 마틴의 여러 대표적인 기타줄들을 한번에 구입하면서 피크를 보관 할 수 있는 피크케이스 까지 구입이 가능한 마틴 3팩 가죽피크 케이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렇게 3가지 기타줄과 덤으로 피크를 보관 할 수 있는 피크케이스 까지 드리는, 마틴의 파격적인 패키지 상품 어떤 상품들이 들어있나 조금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마틴의 대표적인 3가지 기타줄들



먼저 조금은 생소하실 수도 있는 마틴의 M1100이라는 기타줄입니다. 표장지에서 보는것 처럼 80/20브론즈 이구요. 게이지는 012게이지로 라이트 게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타줄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기타줄의 끝부분(동그랗게 생긴 부분있죠? 잘라내는 부분말고 브릿지핀 안에 고정시키는)을 엔드볼이라고 하는데요, 이 엔드볼을 실크 랩핑처리를 하여서 엄청난 장력을 견뎌내는 브릿지핀의 손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그리하여 보다 더 안정적으로 브릿지에 붙어 있어서 편안하게 연주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것을 구매할때는 항상 두려움과 기대에 미치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리스크가 따르는데요, 이렇게 패키지로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그 리스크가 조금은 줄어들 수 있겠네요.




다음은 MFX 740입니다. 일단 포스포 브론즈기타줄 입니다. MFX740은 기타줄의 중심선을 가늘게 만드는 기술력을 도입해서 기타줄도 잘 안끊어지면서 긴 서스테인과 부담없는 장력, 선명하고 밝은 톤까지 다 잡아내는 기타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위에 보시면 Tommy's Choice라는 글귀가 보이실텐데요, 토미가 가장 애착을 가지고 사용하는 기타줄이라고도 알려있습니다. 모든 공연과 녹음을 할때도 FX시리즈 기타줄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핑거스타일의 거장 토미 엠마뉴엘이 선택한 기타줄! 믿음이 확 가는군요. 기타줄이 얇은 편이라 기타를 처음 배우시는 초보분들이나 여성분들, 혹은 저학년 학생들, 아니면 토미처럼 핑거스타일을 많이 연주하시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기타줄이 MFX 740입니다.




MSP4100이야 워낙 유명한 기타줄이죠! 사운드도 좋고 내구성도 괜찮은 편에 속하죠. 중저음에 특히 강한 톤을 가지고 있고 포스포브론즈성분에 "인" 성분이 추가되어서 굉장히 소리가 탄력적이고 마틴 특유의 깊은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가장 좋은 마틴의 스트링이라 평가받는 줄이죠. 게이지는 012 라이트 게이지를 가지고 있구요, 마틴의 M140과 더불어 가장 인기가 많은 기타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가보다 5천원 할인! 



위에서 소개해드린 기타줄의 정가를 모두 합하면 34,000원입니다. 뭐 결코 싼 가격은 아니죠! 그래서 마틴측에서 5천원이나 할인을 해서 3가지 기타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도 해서 말이죠. 여기서 끝이 아니라 싸게해주는 것도 모자라 마틴에서 만들어진 고급 기타피크 케이스 까지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이것또한 물건입니다!




 게다가 피크케이스까지! 





마틴에서 나온 고급 가죽 피크 케이스 인데요, 똑딱이도 달려있어서 피크가 빠지거나 할 염려가 없습니다~ 대략 4~5개정도의 피크가 보관이 가능한데요! 4~5개정도면 두께마다 하나정도씩 보관 할 수 있겠네요. 또한 열쇠고리 형태로 돼있어서 다른 열쇠고리에 합치거나 피크케이스를 열쇠고리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렇게해서 마틴의 대표기타줄과 가죽피크케이스까지 얻어가실 수 있는 마틴 3팩 가죽 피크케이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할인행사에 증정행사까지 겹쳐진 대박 패키지 상품이라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어서  빨리 마틴 3팩 가죽 피크케이스를 알아 보러 가볼까요!?


마틴 3팩 가죽 피크케이스 더 알아보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