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회원분들의 진실한 감상평의 P1D를 소개합니다.

by 켄지_ 2013.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10월초에 통기타이야기에서는 아주 재밌고 눈이 번쩍 뜨일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바로 서클기타 P1D의 사운드샘플을 보고, 감상평을 남겨주시면 참여가 되는 이벤트였습니다.



<HD로 놓고 이어폰, 혹은 헤드폰으로 들어보세요~!>


처음 서클기타 P1D를 만져본 우리 통이직원들은 다른것보다 풍성한 울림에 놀랐었습니다. 탑솔리드라고 했는데 어라? 너무 울림이 풍성하고 웅장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P1D는 울림이 좋은 기타를 찾는, 주로 스트럼 위주의 연주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많이 추천해드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분들은 생소한 이 기타를 선택하시기에는 쉽지 않으셨을겁니다.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크래프터나 덱스터, 지우드 등의 기타들은 이미 검증된 퀄리티가 있어서 선택하기는 비교적 쉽거든요. 그에 비해 대만 브랜드인 서클기타는 국내에서는 정말 생소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통기타이야기에서 직접 이 퀄리티를 경험해보시라는 의미로 진행했던 이벤트였습니다. 위에서도 간단히 언급했지만, 이벤트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서클기타 P1D의 사운드샘플을 듣고 감상평을 댓글로 적어주시면 되는 이벤트였거든요. 정말 들으신 그대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되는...솔직한 이벤트였죠.


그래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중 무작위로 추첨해서 10명에게는 통기타이야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 3명에게는 10,000포인트, 그리고 대망의 1명에게는 사운드샘플의 주인공. 서클기타 P1D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1등 상품이 좋아서 그런가? 무려 242명의 회원분들이 감상평을 남겨주셨습니다.


네. 정말로 많은 회원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솔직한 감상평을 남겨주신 분들이 무려 242명이나 되셨거든요. 정말 이 모든분들에게 너무나 감사함을 전합니다^^


그래서 중간 중간 감상평들을 쭉~ 읽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여러 감상평이 팍팍 올라왔거든요ㅋ 그중 기억에 남는 몇분의 감상평을 같이 공유하려고 합니다.


하나하나의 느낌을 잘 전달해준 감상평이라고 느껴져서 기억에 남았습니다ㅋ 흡연고양이님은 실제로 서클기타를 사용하시는 분이신데요. 제가 전에 놀랐던건 흡연고양이님의 지인분도 매장에 오셔서 같은 서클기타를 사가셨다는 것! 그만큼 사운드가 매력적이기 때문에 가능했으리라 생각됩니다.


행운대디님은 감상평을 전문리뷰처럼 잘 꾸며주셨어요..ㅋㅋㅋ 그래서 특징이 눈에 잘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요런 이벤트에 진실한 감상평을 위해 가지고 계신 것 중 가장 좋은 헤드셋을 사용해주셔서 감사해요~!


뭐랄까...정말 좀 감동스러웠던 조움니은님입니다. 실제로 사용하고 계신 P1D로 사운드샘플을 만들어서 올려주셨더라구요~ 다양한 연주의 느낌을 전달하고 싶어하시는 그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99데이비스님은 저의 느낌과 비슷한 감상평을 적어주셔서 기억에 남았습니다. 저 역시 요 녀석은 스트럼에 더 잘 어울린다고 느껴서 그런 것 같아요!ㅋㅋ


펭귄대장님 덕분에 몰랐던 사실을 하나 알았습니다ㅋㅋ 정말 좋아하는 기타리스트인 함춘호님이 서클기타를 쓰셨었다니! 놀랐습니다.ㅋㅋㅋ 함춘호님이 연주하셨다면...뭐 그건 말 다했죠.ㅋㅋㅋ 이미 실력으로 좋은 소리가 날테니까요..ㅋ

*나중에 찰스님을 통해 알았는데 서클기타가 아니라네요ㅋㅋ 로고가 엄청 비슷하다고합니다^^*


테일러314ce를 사용하시는 테이러님도 만족할만한 사운드라니! 서클기타 직원들이 본다면 자부심을 가져도 될 만한 감상평이 아니었나 생각이되네요!


그냥 두줄로 느낌을 제대로 전달해주신 기타메고여행님..ㅋㅋㅋㅋ 정말 좋은기타를 만났다면 이 이상의 이야기가 더 필요할까요?


Goldvista님의 평은 느끼신 그대로 가감없이 적어주신 것 같은 감상평이었습니다. 처음에 들었던 느낌과 다르게 느꼈다는 부분이 왜 그런 느낌이었을까 궁금해지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P1D를 가져가신 주인공. 이운지님입니다!ㅋㅋㅋ 전 정말 깜짝놀랐던게 기타를 위한 시까지 적어주셔서 놀랐습니다. 사실 좀 웃기기도 했어요...ㅋㅋㅋ 그래도 갖고싶다는 그 느낌은 잘 전달된 것 같습니다ㅋㅋ




사실 모든 분들의 감상평을 소개해드리고 싶지만...그 양도 양이고 글이 엄~~~청 길어지니까 참겠습니다..ㅋ 물론 당첨자들을 선정하는건 무작위였구요. 소개해드린 감상평은 제가 기억에 남는 댓글 위주로 추려서 했습니다.


좋은 기타를 구매하고 싶은데 기타에 대해 정보가 부족하고 잘 모르시는 분들. 기분 좋은 선택을 원하시면 242명의 감상평을 보고 선택해보세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P1D에 대한 모든 감상평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재밌고 유익한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