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통기타 자가셋업 패키지! 플래닛웨이브 헤드스탠드 + 60cm 통이 융 + 프로와인더

by 켄지_ 2013. 8. 26.
반응형



오늘은 통기타이야기에서 기획한 패키지 상품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이른바 "자가셋업 패키지" 입니다.


요즘엔 많은 분들이 혼자 기타줄도 교체하고 집에서 간단한 셋업을 하실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제 주변에서도 아주 간단한 건 집에서 많이들 해결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 것이 "집에서도 리페어샵만큼 편하게 셋업하면 어떨까?"라는 것이었습니다.


이번에 통이에 신규 입고된 녀석들을 구성하면 초간단 자가셋업 패키지가 나올 것 같아요^^




어떤 녀석들이 있을까?


1. 플래닛웨이브 헤드스탠드

집에서 기타줄을 교체하거나 간단한 셋업을 할때 가장 불편했던 점이 기타를 어디에 놓을 데가 없었다는 점이에요.

기타줄을 교체할 때도 방바닥에 그냥 기타를 놓고 한손으로 기타를 받쳐가며 줄을 교체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게 여간 불편한게 아니거든요.

기타의 헤드만 안전하게 받쳐주기만 하더라도 확실히 편하게 셋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플래닛웨이브 헤드스탠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2. 60cm 대형 통이 융


또한 이번에 통이에서 새롭게 제작한 60cm 대형 융입니다.

기존의 30cm, 40cm 융이 단순히 기타의 외관관리를 담당했다고 하면, 이번에 제작된 60cm 융은 외관청소뿐 아니라 셋업시에 안전하게 기타의 바디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해줄 수 있어요.


그냥 바닥이나 책상에 올려놓기가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에게는 60cm 융 한장으로 실질적인 기타보호와 더불어 마음의 평안도 함께 누릴 수 있을겁니다~

기타바디만한 사이즈라 안정감이 있고, 확실하게 기타를 받쳐주는 모습에 자가셋업 패키지로 낙점을 받았어요~




3. 프로와인더

마지막으로 플래닛웨이브의 프로와인더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프로와인더를 구매하시면서 성능이 정말 좋은 것을 인정해 주셨지요.


이 프로와인더는 다은 제품들과 다르게 세가지의 기능이 있는 줄교체의 올인원 상품이에요.

스트링 와인더 기능과, 브릿지핀 리무버, 스트링 커터까지...

하나의 공구로 세가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라면 가격은?


이렇게 세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통이 자가셋업 패키지입니다.

이래뵈도 패키지인데 가격의 매리트도 있어야 겠죠?


이 상품들을 하나하나 구매하면 3만6천원이지만 이번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하시면 깔끔하게 3만원에 드립니다~ㅋㅋ

게다가 3만원이상은 배송비가 무료이기 때문에 거의 만원 가까운 금액을 세이브하시는 거죠..

경제도 어려운데 이런 부분에서라도 도움을 드리고자하는 저의 마음으로 생각해주세요^^


집에서 간단한 셋업을 하시거나 줄교체 하실떄 실속 자가패키지로 좀 더 편하게 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통이 자가셋업 패키지
통이 자가셋업 패키지
- 플래닛웨이브 헤드스탠드+60cm 통이융+프로 와인더로 구성되는 자가 셋업 패키지입니다.
- 이 패키지로 집에서도 편리하게 줄교체와 셋업을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