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기타피크의 강자 Clayton의 Duraplex 기타피크 입고!

by 켄지_ 2014.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오늘은 새로들어온 피크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씁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피크는 Clayton 이라는 곳에서 나온 Duraplex 라는 피크인데요, 저도 생소한 브랜드의 생소한 피크인데요, 한번 같이 알아봅시다.




먼저 CLAYTON에대해 좀 알아봤습니다. CLAYTON은 미국에서 만들어진 회사인데요, 1966년에 Steve Clayton이라는 사람이 창립을 했으며 지금까지 피크뿐 아니라 여러 악기 악세사리들도 만들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피크뿐 아니라 커스텀 주문도 받아서 피크를 만들고 있는 아주 전문적인 피크제작 회사라 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 한번꾸욱~>




Duraplex 물방울 피크



이번에 입고된 Duraplex피크는 총 6가지의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얇은 피크는 0.5mm부터 가장 두꺼운 피크는 1.14mm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각 피크마다 색상도 다 달라서 구분하기도 편리합니다. 지금 보시는 피크는 물방울 형태로 제작된 피크로 약간 작은 편입니다. 강한 스트럼을 하기엔 쪼끔 불편할 수도 있지만 적응 되시면 크게 불편을 느끼진 못하실 꺼에요 ! 그럼 큰 삼각들을 만나볼까요!?




Duraplex 큰삼각 피크



여기있는 피크들이 Duraplex 큰삼각 모델입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커보이는군요. 이렇게 피크가 커지면 아무래도 빠른 스트럼을 하기에도 편리하고 강한 소리를 내기에도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Duraplex 피크는 델린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기존의 델린과는 약간 다른느낌인데요, 이색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욱더 강하고 힘찬 스트럼을 원하신다면 큰 삼각을 추천해드립니다^^




피크를 살땐 원클릭 쇼핑!



오로지 통기타이야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원클릭쇼핑! 가장 편하고 빠르게 기타피크를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이죠. 같은 페이지에서 원하는 두께와 갯수만 선택하시면 끝! 어때요 정말 쉽죠? 품절된 상품은 바로바로 품절로 표시가되어서 헷갈릴 염려도 없죠! 이렇게해서 장바구니에 넣어두시거나 바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원클릭쇼핑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