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마틴델린피크 0.5mm가 달라졌어요~

by 켄지_ 2013.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ㅋ 오늘은 재입고된 상품이 있어서 이렇게 나타났습니다ㅋㅋ(어디 사라진건 아니지만~~) 바로 마틴 델린피크인데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이건 원래 처음에 나왔던 디자인의 마틴피크입니다. 형광핑크로 참 이쁜 피크였더랬죠~ 그래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피크 중 하나였습니다. 무엇보다 쫀득한 느낌이 매우 좋았던 피크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마틴 델린피크가 0.5mm만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뭐랄까 더 델린스러운 디자인과 던롭의 418R 토텍스 스탠다드와도 매우 흡사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재질의 피크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참 반가운데요. 무엇보다 놀라운건 가격 변동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보통의 경우 피크가 디자인이 변경되면 가격도 조금 상승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요 녀석은 동일한 가격 500원이라는 가격에 질 좋은 피크를 구입할 수 있는거죠.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는 S&B피크와 더불어 또 다른 주력이 될 것 같은 기분좋은 피크입니다.ㅋ 이렇게 좋은 피크를 한번 구경하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마틴 델린피크 0.5mm 보러가기! (클릭)


띠로링~ 가끔 프린팅이 요따구로 되어있는 경우가 아~~~주 간혹있지만.. 정품 피크 맞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