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올림피아 HQ 포스포브론즈 입고!

by 켄지_ 2013. 9. 3.
반응형



통기타이야기에 입고되고, 오랜시간동안 사랑을 받던 통기타줄이 있습니다. 바로 올림피아HQ인데요. 산화방지 약품처리가 되어 기존의 줄보다 조금 더 수명이 길고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던 기타줄이었습니다. 이번에 그런 올림피아HQ 중에서도 포스포브론즈가 새롭게 입고되었습니다!




올림피아HQ 포스포브론즈는...


저희가 기타줄 재질에 대한 설명에도 적어놓았듯이 포스포브론즈는 92%의 구리와 8%의 주석과 인이 첨가된 합금입니다. 그렇기에 색깔도 갈색을 띄며 연한 합금에 속하죠. 하지만 포스포브론즈는 80/20브론즈보다 더욱 픙성하고 깊은 음색을 나타내주기 때문에 많은 호응을 얻는 재질입니다.


보통 포스포브론즈를 사용하게 되면 기타줄의 가격은 만원정도 혹은 그 이상이 됩니다. 하지만 올림피아HQ 포스포브론즈는 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포스포브론즈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품질이 떨어질까요?




깁슨과 야마하의 기본스트링


올림피아HQ는 세계에서 이미 인정받은 기타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예로 깁슨과 야마하와 계약을 체결하여 기본스트링으로 장착되어서 나오고 있죠. 미국산 고급자재를 사용해 스트링을 제작하여 품질 역시 아주 좋은 기타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저렴하다는 이유로 품질이 떨어질거라고 생각하셨다면 그 걱정을 접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트링 역시 낱개포장되어있어 변질이나 변색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렴하고 괜찮은 기타줄을 찾으셨다면 이 녀석 강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