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시그마기타 DMC-15E구입시 기타관리를 도와줄 하드케이스 추가증정!

by 켄지_ 2014.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어느덧 오늘이 수능날이군요.. 저도 수능을봤었는데.. 기억이 안날만큼 시간이 후딱 가버렸네요..

이래도 학력고사가아닌 수능세대랍니다? ㅎㅎ

여튼 수능보시는 분들 계시면 모두 대박나셔서 재수,삼수 없으시길 바랍니다!!


요즘 통기타이야기엔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죠, 위에서 잠깐 언급한 수능 생분들을 위한 수험표 인증 이벤트, 통이케어 서비스, 마틴기타 할인등등.. 거기에 제가 하나더 들고왔습니다! 너무 많아서 저도 가끔헷갈리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바로 시그마 DMC-15E와 하드케이스의 만남입니다.




- 외관도, 사운드도 고급스러운 시그마 DMC-15E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에 당첨된 시그마 DMC-15E 입니다.

바디는 큰 울림을 자랑하는 드레드넛이며, 컷어웨이가 돼있어서 하이포지션을 잡기에도 유리한 기타입니다.

시그마 DMC-15E 또다른 특징은 바로 상,측후판이 모두 마호가니로 이루어져있다는 점인데요, 마호가니는 깊은 중저음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는 목재인데요, 시그마 DMC-15E는 깊은 중저음을 정말 잘 뽑아내주는 기타입니다.


또한 시그마 DMC-15E엔 피쉬맨에서 나온 프리시스 픽업이 장착돼 있는데요, 간단한 튜닝과 톤조절이 가능해서 튜닝기를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도 없어서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교회에서 찬양인도를 하거나 버스킹을 하기에도 너무 좋은 기타이지요.


입문용통기타를 어느정도 치셔서 조금 더 좋은 기타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도 참 좋은 기타인데요, 

그럼 이쯤에서 시그마 DMC-15E의 사운드를 한번 들어보실까요? 스피커보단 이어폰으로 들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시그마의 깊은 중저음이 잘 전달 되셨나 모르겠네요! 직접듣고싶으시다구요?? 합정역 5번출구에 위치한 통기타이야기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주세요.




- 건조한 겨울. 하드케이스가 필요하다.






이젠 완연한(?) 겨울이 왔습니다. 날은 갈수록 추워만 지고 습도는 자꾸만 내려가게 되죠. 이런 건조한 상태에 기타가 장기간 노출된다면 소리가 굉장히 날카로워지고, 작은 충격에도 큰 상처를 입을 수 있을만큼, 습도가 낮을 수록 기타관리에 신경을 써주셔야합니다. 특히 시그마 DMC-15E같이 탑솔리드 이상의 기타들은 비교적 온,습도에 약하기 때문에 더 신경을 써주셔야합니다.


그럴땐 하드케이스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하드케이스의 가장 큰 특징은 외부와의 온,습도를 차단해줘서 하드케이스 내부에만 습도관리를 해주고 기타를 넣어놓으시면 긴 겨울도 큰 걱정없이 보내실 수 있습니다. 기타를 밖에 꺼내서 보관할때 보다 더욱 적은 비용과 노력으로 더욱 확실하게 기타관리를 하실 수 있는점이 하드케이스의 매력이죠. 소중한 기타를 지키고싶으시다구요? 하드케이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그래서, 시그마 DMC-15E구입시 우드 하드케이스 추가증정



그래서 통기타이야기에서 준비했습니다. 시그마 DMC-15E를 구입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우드하드케이스도 같이 제공해드립니다. 덱스터에서 판매중인 우드하드케이스는 드레드넛 바디인 시그마DMC-15E에 딱 맞는 사이즈이며, 어깨끈도 연결을 할 수 있어 더욱 편하게 가지고 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시그마 DMC-15E를 구입하시면 기타+폼케이스+기본사은품+A스탠드+우드하드케이스까지 받으실 수 있는 초특급 행사입니다!! 단 시그마DMC-15E의 수량이 소진시까지만 진행되는 한정수량 이벤트이오니 서둘러주세요!


탑솔리드의 준수한 스펙.

DMC-15E를 안전하게 보호해줄 하드케이스.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