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많은 사랑을 받는 마틴기타 4모델 재입고! 할인중일 때 사야 제맛!

by 켄지_ 2013. 12. 20.
반응형


오늘은 귀가 솔깃! 해질만한 소식을 가지고 나타난 석구입니다. 다름아닌 마틴기타가 입고되어서 알려드리기 위해 나타났는데요. 마틴기타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모델 4개가 입고되었습니다.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도록 합죠!ㅋ




 마틴의 대표적인 로드시리즈. DRS1과 DRS2 입고!



마틴의 대표적인 로드시리즈인 DRS1과 DRS2가 통이에 입고되었어요! 로드시리즈는 그 이름에 맞게 버스킹과 같은 길거리 연주에 알맞게 나온 마틴의 올솔리드 기타입니다. 그래서 마틴의 올솔리드 라인업이지만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심플한 외관을 가지고 있죠!


DRS1은 상판, 측후판 모두 샤펠로 만들어진 모델입니다. 사운드는 부드럽고 밝지만 마틴 특유의 중저음이 살아있어 정말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녀석이죠!ㅋ 또 로드시리즈에 걸맞게 피쉬맨 소니톤 픽업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이는 내장형 픽업으로 기타 외관에 상처를 주지 않는 좋은 픽업인데요. 그래서 길거리 연주할 때도 어쿠스틱 앰프만 있으면 마틴의 중저음을 잘 느낄 수 있는 멋진 녀석이에요!!


DRS2는 상판은 시트카 스프루스, 측후판은 샤펠로 만들어진 올솔리드 기타입니다. 샤펠보다 더 좋은 목재라고 볼 수 있는 시트카 스프루스 사용으로 더욱 묵직하고 울림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녀석입니다. 역시 피쉬맨 소니톤 픽업이 장착되어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연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녀석이죠~


그렇다면 한번 동영상으로 사운드를 들어볼까요??

 

<화질을 높여서 이어폰으로 들어보시면 그 느낌을 더 실제에 가깝게 들어볼 수 있어요!>



 마틴 1시리즈!! D-1 GTE 입고!



마틴의 1시리즈는 1933년부터 생산된 라인업으로 아주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라인업입니다. (생산된 기간만 봐도 알 수 있죠!) 역시 올솔리드 라인업인데, 마틴에서 비교한다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올솔리드 라인입니다.


D-1 GTE는 상판 시트카 스프루스, 측후판 샤펠인 올솔리드기타이구요. 독특한 점이 있다면 상판은 유광, 측후판은 무광이라는 사실입니다. 이 독특한 개성이 전혀 튀지 않고 자연스러운 멋을 가지고 있는 기타에요! 그리고 픽업은 피쉬맨 프리시스 픽업이 장착되어있는데, 로드시리즈에 장착된 소니톤 픽업보다 상급의 픽업입니다.




 마틴 15시리즈!! D-15M 입고!!



15시리즈는 마틴의 마호가니 올솔리드 라인업으로 1917년부터 생산된 역사가 깊은 라인업입니다. 바디 뿐 아니라 넥까지 모두 마호가니로 제작되는 라인업인데요. 그냥 마호가니도 아니고 진퉁!ㅋ 마호가니입니다. (요즘 대부분 마호가니로 표시되는 기타들은 대체목인 경우가 많습니다)


D-15M은 역시 올솔리드 마호가니로 마호가니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이 묵직한 중저음과 함께 울리는 환상적인 기타입니다. 픽업은 없는 모델로 기타 본연의 사운드를 충실히 지켜주는 녀석이구요. 외관부터 따뜻해보이는 색감이 너무 아름다운 기타이지요.



이렇게! 오랜만에 통기타이야기에 마틴 기타가 입고되었는데요. 현재 통기타이야기에서는 마틴기타가 무려 10~15% 할인이 되고 있다는 사실!!! 그런데 이 기간이 올해까지라는 사실!!! 잊지마시구요.


마틴기타를 구입하고자 하셨던 분들은 이 좋은 기간 놓치지마시고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입고된 마틴기타들 보러가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