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지우드 AD-50NS 할인이벤트!!

by 켄지_ 2013.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이제 슬슬 추운 겨울의 날씨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입술이 바짝바짝 마르고, 또 손이 뻣뻣한 느낌도 들어 핸드크림을 바르기 시작했습니다..ㅋㅋ 이렇게 움츠러들기 시작하는 이 시기에. 저희가 또 기분 좋은 이벤트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AD-50 특별 할인전입니다^^






튜닝기, 카포등 사은품을 품고도 할인되는 대박 이벤트!


네~ AD-50은 이미 통기타를 시작하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통기타입니다. 수제작으로 만드는 고급기타로 유명한 지우드에서 제작한 입문용 통기타죠. 그래서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아주 딱! 이라고 할 수 있는 좋은 통기타입니다.

사운드 역시 단단하고 중저음의 밸런스가 좋아서 비교적 중후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는 좋은 통기타인데요. 이번에 이 AD-50을 무려 3만원이 할인된 14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저희가 준비했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

보통 할인 이벤트되는 기타들은 기본사은품과 추가사은품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특히나 입문용 기타들은 가격이 저렴하여 자체적으로는 할인 이벤트가 쉽지 않았는데요.

그러나 이번 지우드 AD-50은 기본사은품과 튜닝기 그리고 카포를 포함하고도 할인되었다니...정말 놀라운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ㅋ 함께 받아보는 사은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사은품과 추가사은품은?
기타케이스, 넥세팅 쿠폰 2장, 여분의 기타줄 1세트, 피크 5개, 피크케이스 1개, 맛있는 간식!
그리고 통기타이야기의 자랑 30일강좌 이용권 + 올컬러기타 코드표 + 기타 카포 + 바형태 튜닝기까지!!

이제 AD-50 한대만 있어도 처음 입문할 때 필요한 대부분의 액세서리가 있어 즐겁게 기타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30일 톡학통기타 강좌는 쉽기로 유명합니다.ㅋㅋ 처음 독학으로 배우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하는 강좌가 될 것이니 기분 좋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AD-50 할인 이벤트는 11월 말까지만 진행됩니다. 입문용 기타를 고민하시던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