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올솔리드기타를 저렴하게! 탱글우드 올솔리드 기획전

by 켄지_ 2013.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정말 파격적인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탱글우드 올솔리드 기타 특별 기획전입니다.


자주 있었던 탱글우드 올솔 기획전?

지금까지 통기타이야기에서는 여러번 탱글우드 올솔리드 기타 특별 기획전이 있었습니다.그때마다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는 가격에 고퀄리티 올솔리드 기타들을 구입하실 수 있었죠~

하지만 이제. 더 이상 없을 탱글우드 올솔리드 기획전입니다. 이번이 마지막 기획전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치시면 다신 이런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기 어렵습니다. 탱글우드 올솔리드기타를 눈여겨 보셨다면 이번 기회는 기필코 잡으셔야합니다.

또한 할인율이 저희도 깜짝 놀랄만큼 파격적입니다. 무려 40~45% 할인으로 이렇게 좋은 퀄리티의 기타를 구입할 수 있다는건 단언컨데, 행운입니다 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묵직한 저음에 단단한 톤을 가진 TW1000H SR 기타도 기존 160만원에서 90만원도 안하는 엄청난 파격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올솔리드 기타를 최저 60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지금까지 올솔리드 기타로 업글을 원하셨지만 가격의 압박으로 실행에 옮기지 못하시던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참고로 탱글우드 기타는 통이의 리페어 마스터이신 찰스님도 인정하신 퀄리티 좋은 기타랍니다. 시원한 사운드와 더불어 깔끔한 마감을 자랑하는 기타들이니 이번에 다시금 관심 가져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기획전에 참가된 탱글우드 모델들!

그렇다면 이렇게 놀라운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타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으로 연결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 진행되는 모델들은 총 7가지 모델입니다.
 40%~45% 엄청난 할인폭. 눈으로 보이시죠?ㅋ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이번 기획전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매장에 준비된 기타들로 소리와 상태를 확인한다.
2. 마음에 드는 모델을 선택한다!
3. 매장에서 주문 혹은 택배발송을 요청한다.

네. 이번 기획전에서 진행되는 기타들은 매장에 진열용만 비치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새상품을 받고 싶으시면 하루정도 기다려주셔야해요. 새상품들은 창고에서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할인되는게 진열품 주는거아냐? 라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이번 올솔리드 기획전에 진행되는 모델들은 포인트, 기본사은품 및 추가사은품은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 탱글우드 전용 케이스가 제공됩니다.

그래도 엄청난 할인폭이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인 구성이라 생각되어지네요^^

저렴한 가격, 그리고 좋은 소리를 기다리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늦기전에 서두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