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본격적인 건조한 날씨. 오아시스 패키지로 타파하자.

by 켄지_ 2013. 10. 18.
반응형


어느덧 10월 18일입니다. 추석을 기대하며 힘냈던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흘러흘러 10월도 후반기에 들어서고 있네요. 그새 날씨도 많이 변했습니다. 몇주전만해도 반팔을 입고 다녔던 기억이 있는데 이젠 잠바까지 입고다녀야하는 그런 날씨가 되어버렸군요. 가을 그리고 겨울은 기타에겐 또 하나의 시련의 계절입니다. 여름엔 열심히 제습을 위해 노력해 왔다면, 가을과 겨울엔 가습에 노력을 기해야할 때니까요. 그래서 통기타이야기에선 유난히 춥고 길 올 겨울을 대비하여 가습용품 패키지 상품을 하나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나온 최고의 습도공급 제품인 오아시스 휴미디피어 OH-1 과 같은 회사에서나온 작지만 강한 오아시스 온습도계 를 합쳐 오아시스 패키지 상품을 여러분께 제공하려 합니다! 본격적으로 건조해지는 날씨! 이 오아시스 패키지로 이겨내 보세요!


왜 습도관리를 해줘야할까!?




간단(?)하게 표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표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습도가 낮은 상태에서 기타를 장기간 방치하게 되면 프랫 끝도 날카로워 지고, 상판과 후판이 오목해집니다. 또한 상판과 후판에 크랙이 나기도 하고, 브릿지나 접착부분이 떨어지기 쉽상입니다. 또한 충격에도 많이 약해서 약한 충격에도 기타가 큰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 아는 지인도 겨울철에 습도관리를 잘 안한 상태에서 실수로 벽에 기대서 세워놨던 기타가 넘어졌는데 평소 같았으면 그리 큰 상처가 남지 않았을텐데 후판이 쩍 하고 갈라져 버리는 불상사가 일어났습니다. 그만큼 기타는 습도에 약한 악기이지요. 또한 좋은기타(탑백솔리드, 올솔리드)로 올라 갈 수록 더욱 가습이나 제습에 신경을 써줘야 한다는 말이죠.


이럴때 필요한것이 바로 오아시스 패키지 입니다! 기타관리를 해주시려면 무엇보다 정확한 습도의 측정과 적절한 가습이 필요할텐데요, 이 오아시스 패키지와 함께해요!


올겨울을 책임질 든든한 패키지!! 오아시스 패키지!



작지만 강하다! 오아시스 온습도계



오아시스 온습도계의 모습입니다. 3가지 버튼이 있는데 On/Off 버튼을 눌러 작동을 하거나 쉬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하드케이스 안에 항상 오아시스 온습도계를 켜놓은 상태로 보관하는데요, 생각보다 배터리도 오래가고 항상 넣어놔야 수시로 체크 할 수 있더라구요~ 또한 사진에선 온도의 단위가 화씨(F)로 되어있는데요,  오른쪽에 있는 사진처럼 똑딱이 버튼으로 섭씨(C), 화씨(F)로 바꿔 줄 수 있습니다. 참 편리한 작동법이네요! 누구나 어려움 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 온습도계의 뒤쪽엔 이렇게 클립을 양면테이프로 붙일 수 있는 형태로 돼 있어서 고정하기도 편리합니다. 저는 클립은 붙이지 않고 오아시스 온습도계 자체만 하드케이스 안에 넣어서 보관하는데요, 기타를 케이스가 아닌 외부에 보관하실때에는 클립이 고정시키기 편한 역할을 해줍니다!



최고의 가습용품 오아시스 휴미디피어 OH-1



오아시스 휴미디피어 OH-1을 받으시면 이런 모양입니다. 병원에서 많이 보이는 주사기, 몸통 그리고 날개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오아시스 휴미디피어 OH-1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봅시다!



검은색 뚜겅을 열어보시면 오아시스 휴미디피어 OH-1속젤리같은 알갱이가 들어있는데요, 그 젤리가 바로 오아시스 OH-1의 핵심 기술 이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뚜껑을 열으신 후에, 그안에 동봉돼있는 주사기로 위쪽 노란부분 까지 물을 넣어 주시면 끝입니다. 어때요 정말 쉽죠? 그다음엔 날개를 먼저 끼우신후에 검은뚜껑을 닫으신후. 기타줄 사이에 껴주시면 됩니다!



짜잔~ 이제 오아시스 OH-1이 안에있는 물과 젤리들이 만나서 기타속으로 적절한 가습을 해줍니다. 오아시스 OH-1이 쭈글쭈글해지면 다시 물을 채우신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유의사항을 말씀드리면 오아시스 휴미디피어 OH-1안에 물을넣으실 때는 주사기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주사기가 아니라 오아시스 OH-1에 바로 물을 넣으시면 안에있는 젤리가 넘쳐서 나올 수 있기때문에 주사기를 이용해서 위쪽 노란선까지만 물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유용한 상품을 10%할인된 가격에!?




네! 통기타이야기에선 유난히 춥고도 긴 겨울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이 두가지 상품을 묶어 10%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드립니다. 오아시스 온습도계와 오아시스 휴미디피어 OH-1을 따로따로 구매하시면 63,000원에 구입하셔야하는데요! 10% 할인된 가격! 57,000원에 제공을 해드립니다! 한번사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올해 겨울뿐 아니라 내년 겨울에도 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건조해진 날씨에 우리의 기타를 안전히 지켜줄 오아시스 패키지, 오아시스 온습도계와 오아시스 휴미디피어 OH-1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우리의 기타를 보호 할 수 있다니!! 올 겨울도 든든할것 같네요!!


오아시스 패키지 알아보기!!↓

(http://www.tongguitar.co.kr/shop/item.php?it_id=1382059910&ca_i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