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극강의 보호! RB컨티넨탈 어쿠스틱 케이스

by 켄지_ 2013. 8. 28.
반응형



봄 이후로는 많은 분들이 기타를 들고 밖으로 나가 버스킹, 혹은 야유회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게 됩니다. 그런데 항상 밖에서 예상치 못한 일로 통기타가 파손이 되곤하죠. 특히나 케이스의 보호기능이 떨어진다면 조금 부딪히는 것만으로도 기타에 큰 흠집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소중한 기타를 제대로 보호해줄만한 케이스를 찾으셨다면 요 녀석을 눈 여겨보세요!




리유니온 블루스는 1976년 미국에서 창립된 회사입니다. 35년이 넘는 오랜 세월동안 악기전용 프리미엄 긱백과 케이스를 제작한 전문업체로 유명하죠. 수십가지가 넘는 관현악기와 타악기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들은 이미 높은 품질과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랜세월 케이스 제조경험에서 비롯된 노하우가 담겨있는 RB컨티넨탈 어쿠스틱케이스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극강의 보호! RB컨티넨탈 어쿠스틱 케이스 




RB컨티넨탈 어쿠스틱 케이스는 그냥 외관으로만 봐도 폼케이스이상의 급으로 보입니다. 두툼하고 견고한 외관이 기타를 온전히 보호하려는듯한 강한 포스를 가지고 있거든요! 이 녀석이 얼마나 대단한 녀석인지 이제 하나하나 집어보겠습니다. 먼저 케이스의 가장 중요한 부분. 기타를 감싸주는 안감입니다.




RB컨티넨탈의 안감은 정말이지 너무나 놀랐습니다. 너무나 부드럽고 푹신푹신. 그리고 그 두께감은 지금까지 봤던 그 어떤 케이스보다 뛰어났습니다. 너무 빵빵해서 정말 그 어떤 충격도 완화시켜줄 수 있을꺼라는 강한 믿음이 오는 안감이었습니다.




그리고 기타의 넥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넥레스트 역시 같은 재질로 되어있는데, 기타의 넥을 잘 받쳐주어 기타가 변형되는걸 안정적으로 막아줄 수 있습니다. 또 넥레스트가 없다면 케이스안에서 기타가 움직이기 때문에 이동시에 신경이 많이 쓰이죠. 이제 견고하게 잡아주어 더욱 언정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얼마나 잘 보호해주는지 참고영상을 한번 보시죠^^




위에 있는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케이스에 기타를 담아 무려 12m 높이의 건물옥상에서 던져도 기타에 흠 하나 생기지않는 극강의 보호를 자랑하는 케이스입니다. 무엇보다 통기타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고 싶으시다면 이 케이스를 놓칠 수 없게 될거예요!




이 외에도 다양한 케이스의 강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바깥 재질을 보면 반짝반짝 거리죠? 밸리스틱 쿼드라위이브 재질로 만들어진 원단으로 쉽게 말해 기본적인 방수처리가 된 외피라는 점입니다. 기타를 가지고 바깥을 돌아다니다보면 갑자기 오는 비로 인해 낭패를 볼 때가 많은데, 이제 그러한 위험에서도 안심이 됩니다. 


또한 평소에 들고다닐 때는 이렇게 어깨끈이 움직이지 않게 케이스 안쪽에 넣어둘 수 있습니다. 요 하나가 꽤나 큰 차이를 만들어 내는데, 들고다닐 때 어깨끈이 덜렁거려서 번거롭게 하거든요~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천에 구멍이 송송나있죠? 이는 케이스를 메고 다닐 때 등의 편안함과 통기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냥 외피가 다 같은 재질로 되어있었다면 기타를 메고다닐 때 등에 통풍이 되지 않아 땀이 차게 됩니다. 하지만 RB컨티넨탈 케이스는 등에 땀이 찰일이 매우 적어지죠.




앞쪽 주머니는 큰 교재가 들어가도 넉넉할 정도로 넓습니다. 또한 케이블을 가지런히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끈도 있어 이제 엉키는 일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이 외에도 각종 수납공간으로 이펙터나 볼펜 등 다양한 필요물품을 한번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앞쪽 조그만 수납공간과 뒷쪽에도 수납공간이 있어서 많은 물건을 가지고 다녀도 안심입니다.





이렇듯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는 RB컨티넨탈 어쿠스틱 케이스는 통기타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이라고 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어떤 충격이나 비가와도 안심할 수 있는 이 케이스. 기타가 정말 소중하다면 꼭 선택해야하는 케이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