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우드의 하드케이스! 더욱 가볍고 견고해졌습니다!

by 켄지_ 2014.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근입니다. 


요즘같이 날이 많이 추워지고 건조해질때엔 우리의 몸뿐만아니라 기타관리에도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기타가 건조한 상황에 장기간 노출된다면 기타에 있던 습도가 다 날라가 버려서 소리가 굉장히 날카로워지고 버징이 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수분이 없는 상태이다 보니 작은 충격에도 큰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정한 습도를 유지해 주는것이 중요한데요, 기타를 너무 넓은곳에서 보관및 관리 하기에는 에로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면적이 너무 넓다 보니 습도관리를 하기에도 어렵고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런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아주 좋은 케이스를 한대 들고 왔습니다. 바로 지우드에서 나온 하드케이스입니다.




짠~ 이 케이스가 오늘 우리가 알아볼 지우드에서 나온 하드케이스입니다. 딱 보기에도 견고하게 보이지 않았나요!?ㅎㅎ 그럼 지우드 하드케이스를 써야하는 이유를 한번 알아봅시다!




첫째. 충격완화와 한결 쉬워진 습도관리.




하드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외부에서 오는 충격을 최소화시켜주고 케이스안의 온도나 습도를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기타는 가지고 다니면서 연주할 수 있는것도 큰 매력인데요, 케이스에 넣고 아무리 조심을 한다해도 부딪히거나 심한경우엔 떨어트리는 일도 있죠. 하지만 하드케이스안에 있다면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외부의 어떠한 충격도 잘 막아줄 수 있는 케이스죠.

또한 하드케이스안에서 습도관리를 해주면 되기 때문에 습도관리는 더욱 편리해집니다. 우선 외부의 열과 습도를 잘 차단해줘서 하드케이스 안에만 관리를 해주면 됩니다. 홀마스터, OH-1같은 용품으로도 충분히 습도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하드케이스 안에 온습도계를 넣어두시면 더욱더 정확하게 파악을 할 수 있어서 그때그때 알맞은 조치를 취해줄 수 있습니다.




둘째. 내겐 너무 가벼운 그대.





보통 타사의 하드케이스같은경우엔 5Kg 정도를 왔다갔다합니다. 대부분의 하드케이스는 어깨끈이 없기때문에 한손으로 들어야한다는 이야기인데요, 한손으로 5kg의 하드케이스+기타무게+악세사리까지 포함하면 7~8kg를 들어야 한다는 셈이죠. 성인 남성분들도 힘들어 할 수 있는 무게입니다. 더운 여름날이나 이것저것 든것이 많은 날에는 더욱 힘들어 집니다. 

하지만 이 지우드 하드케이스는 3.8k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들어봤는데요, 첫 느낌이 굉장히 가볍다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도 지금 하드케이스를 쓰고 있는데 무거워서 다른케이스를 사야하나 고민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 때문에 하드케이스를 고민하고 계신분들이라면 가벼운 지우드 하드케이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셋째. 빈티지하지만 깔끔한 디자인




지우드하드케이스는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버클이나 로고등을 보면 누가썼나? 라는 느낌이 들기도하죠! 하지만 이런 점이 멋을 더욱 더해주고 있습니다. 전 완전히 새것보단 사람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제품들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안쪽에는 빨간색으로 강렬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굉장히 부드러운 융이 깔려있어서 기타에 날 수 있는 상처나 기스들을 미연에 방지해줍니다. 아 지우드하드케이스는 드레드넛 바디용으로 출시가 됐습니다. GA바디나 OM바디는 케이스 내부에 약간의 공간이 남을 수 있으니 융이나 수건등으로 빈공간을 채워주세요.




넷째. 10만원이 안되는 가격!





그렇습니다. 지우드에서 출시된 하드케이스는 제가 아는 하드케이스중 가장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하드케이스는 10만원 이상부터 가격이 책정되는데요, 이 지우드 하드케이스는 9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품질이 떨어지는거 아니냐구요!? NO~~~ 지우드 커스텀을 구입하시면 제공되는 지우드 정품 하드케이스입니다. 그만큼 믿을 수 있고 확실한 성능이 보장된 케이스라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소중한 기타를 조금더 쉽고 안전하게 보관하고 싶으신 분들에겐 꼭 필요한 케이스라 할 수 있겠네요^^


이렇게해서 지우드에서 출시된 하드케이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가벼운무게. 무엇보다도 확실한 성능까지 가지고 있는 지우드하드케이스네요~ 지금 바로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지우드 하드케이스 구경하러 가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