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케이스 하나에 기타를 두대 넣는다고!? 4사운드 더블케이스!

by 켄지_ 2013. 8. 28.
반응형



혹시...그런 생각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기타를 2대 가지고 다녀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을까? 양손에 기타를 하나씩 들고 가기엔 너무 번거롭다.... 등등~


만일 이런 생각을 하신 분들이라면 이 케이스는 너무나 획기적인 케이스가 될 것입니다. 지우드 4Sound 더블케이스가 말이죠. 




이미 얼마전 4사운드 케이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무라디언급의 케이스로 생활방수처리까지 되어있는 아주 멋진 케이스인데요. 폼도 두꺼워 보기에도 튼튼하고, 안전한 기분이 팍팍 드는 케이스인데, 이 4사운드케이스가 업그레이드되어 4사운드 더블케이스가 나왔습니다.




두둥!! 이렇게 케이스 하나에 기타를 2대를 넣어서 이동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아까도 언급했지만 더블백의 출시 이유는 기타를 2대씩 가지고 다녀야하는 분들을 위해서 태어났습니다. 전문 세션연주자, 또 버스킹 등 공연에서 연주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연주를 위해 그 곡과 어울리는 음색을 가진 기타를 가지고 다니며 연주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어쩔 수 없이 기타를 클래식과 스틸스트링 기타 2대 가지고 다니게되는데 더블케이스가 없다면 하나는 매고 하난 들고, 버스킹 갈땐 엠프도 들어야 하고.. 손이 10개라도 모자란데 기타까지 들어야하니 너무 번거롭고 힘들게 되지요.


하지만 이제 4사운드더블케이스가 있다면 두 대의 기타를 넣어 어깨에 메고, 두 손은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 한번에 챙길 수 있으니 간편해지죠. 거기에 기본적인 성능 역시 너무 괜찮은 녀석이기 때문에 비가 올 때도 안심이 되는 멋진 케이스입니다.


기타 케이스엔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한가지 모델은 어쿠스틱+클래식 기타(GC, OM바디까지 가능)용이 있고, 또한가지 모델엔 어쿠스틱+ 일렉기타를 넣을 수 있습니다. 마치 기타가 빅맥버거 안의 패티같군요..ㅋㅋ 아무튼 저렇게 기타를 2대 넣어서 이동, 보관이 가능합니다!


저희가 자체적으로 테스트한 결과 어쿠스틱+클래식에는 D바디가 2대가 타이트하게 들어갑니다. (위 사진이 D바디 2대를 넣은 사진이죠ㅋㅋ) 수납공간이 넉넉하니 다양한 기타를 넣는 것도 가능하여 폭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조합은 어쿠스틱+클래식입니다. (보통은 이렇게 많이 가지고 다니시구요)




물론 수납공간도 넉넉 해서 기타교본 2권도 충분히 들어갑니다. 교본, 기타관리 용품도 같이 넣어서 이동할 수 있겠네요! 




기본 소재는 무라디언 급과 같은 고급 소재로 돼있구요, 두툼한 패딩으로 기타보호와 이동에도 탁월합니다. 내부에도 15mm고밀도 최고급 스폰지 립 형태로 내부에서 또한번 기타를 완벽히 잡아줌으로써 기타를 이중 보호 해줍니다! 케이스에선 드물게 국내에서 제작된것도 장점이죠! 국내에서 제작돼서 a/s도 용이하구요! 


단점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기타를 한대 메고 다닐 때 보단 무거워진다는 점이죠. 이렇게 무더운 날엔 땀이 2배론 날 것 같네요..ㅜㅜ 그래도 2대의 기타를 가지고 장거리 이동하실때나 손에 들고 이동하시는걸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