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국산기타의 명가 크래프터!! 크래프터기타는 통기타이야기에서

by 켄지_ 2013. 9. 4.
반응형


크래프터기타는 옛 성음악기에서 부터 출발한 약 40여년의 역사를 가진 명성높은 국산기타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Crafter USA Inc. 까지 설립해서 해외에서도 사업을 시작할만큼 아주 역량있는 회사이지요.크래프터 기타는 국산기타답게 높은 퀄리티와 깔끔한 마감, 또한 크래프터 특유의 맑은 고음덕에 많은 연주자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그럼 이런 크래프터 기타들은 어디서 사야 잘 샀다고 소문이 날까요!?






1. 공식유통 상품

좋은 브랜드 상품일 수록 그 상품을 모방한 상품 (소위 말하는 짝퉁..)이 판을 치죠.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싸서 구입했는데 막상 알고보니 짝퉁.. 저도 한두번 당했었는데요.. 아무튼 그 뒤론 조금 더 비싸더라도 공식유통업체 혹은 정품매장에서만 물건을 사게되었습니다. 


국내기타는 아직 그렇게 까지 짝퉁시장(?)이 별로 없지만, 피크나 악세사리 같은 경우에는 점점 활개를 치고있는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통기타이야기에서 크래프터기타와 악세사리를 구매하신다면 그런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통기타이야기는 본사에서 제공받는 공식유통 상품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크래프터 기타는 통기타이야기가 시작한 이후 줄곧 거래하고 있기 때문에 믿으실 수 있구요. 오래된 재고라든지 (저흰 이런건 일단 없고요!) 문제가 있는 제품들은 모두 1:1 교환을 해드리고 있으니 공식유통점의 이점을 100%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완벽하고 편리한  A/S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기타가 왔는데.. 혹은 잘 연주하다가 사고로 기타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죠.정말 마음이 아프시고 속이 상할거에요. 그럴땐 잠시 숨을 고르신후에 통기타이야기에 전화한통만 해주시면 최대한 정성스럽고 편리하게 저희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기타에 가장 많이 생기는 문제는 넥휨입니다. 이로인해 기타 연주가 힘들어지기도 하죠. 이러한 기본 경정비와 줄교체등은 모두 통기타이야기 매장을 방문하시면 바로 처리를 해드리고요. 부러진거나 부품 교체등이 필요한 경우에도 저희가 본사에 A/S를 직접 대행해 드리기 때문에 본사까지 가실 필요 없이 통기타이야기에 맡기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 통기타이야기에서 구매하신 기타가 아니더라도 다 수리를 해드리고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연락주세요! 통기타이야기에서는 간단한 기티의 넥 셋업은 물론 바디의 크랙(상처), 픽업장착등 고급기술이 필요한 수리까지 해드리고 있으니 집구석 어딘가에서 아파하고 있는 기타가 있다면 어서어서 통기타이야기로!




3. 넉넉한 추가 사은품 (A 스탠드, MSP4100, 닥터덕+융,)

요즘 크래프터에선 크래프터 기타를 구입하면 어마어마한 기프트셋을 주고있습니다! 기타를 연주하시는 분이라면 누구에게나 필요할 만한 그런 기프트팩을 주고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 픽업이 있는 기타를 구매할 때


와우~ 정말 많네요! 카포,피드백 버스터,EXP16,스트랩,융,피크,피크케이스,렌치,리무버,와인더,픽가드,55케이블까지! 11가지나 되는 엄청난 사은품들이 제공되고있습니다! 크래프터 기타의 경우 픽업에 튜닝기가 내장되어 있어 튜닝기는 제공을 하지 않는 대신 55케이블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픽업이 없는 기타 구매할 때


짜잔~ 픽업이 없는 기타를 구매하시면 55케이블 대신 튜너가 제공됩니다! 크래프터 기타들은 픽업에 모두 튜닝기능이 있어서 튜닝이 편리했는데요, 픽업이 없는 기타는 튜너가 제공되면서 튜닝의 편리함을 도와줍니다! 


여기까지는 모든 기타샵들이 제공해주는 액세서리입니다만, 가격대 별로 추가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따로 기타용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신거죠! 


일단 30~40만원대 기타에서는 기타를 세워놓기에 아주 유용한 A스탠드를!





50~70만원대 기타에선 A스탠드는 물론, 마틴의 명품 기타줄이죠 MSRP4100 스트링 1 Set를!





80만원 이상의 기타를 구입시에는 A스탠드, MSP4100에 추가로 기타관리에 필수품인 닥터덕과 통이에서 제작한 융을 같이 제공해 드리고있습니다!







4. 알아서 다해주는 편리한 교환/환불!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매할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바로 내가 생각했던것과 물건이 다를까봐이죠.. 물건을 받아보고 나서 맘에 안들어서 교환이나 환불을 받으려고 하면 뭐이리 전화할 곳이 많고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은지.. 그래서 결국은 교환이나 환불을 포기하는 분들도 계시다고.. 그런 걱정은 통기타이야기에서 안하셔도 됩니다! 물건을 받아보고 맘에 안드신다 싶으시면 주저하지말고 저희에게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저희가 접수를 한후에 반품 신청부터 새로운 물건을 받아보실때까지 다 처리를 해드립니다. 여러분이 하실것은 전화한통만 해주시면 된다는 점이죠^^! 저도 인터넷 쇼핑을 자주하는 편이지만 통기타이야기 만큼 편리하고 확실한 교환/환불절차는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이렇게해서 크래프터기타 전문전 통기타이야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이지 통기타 이야기는크래프터 전문점 답게 편리하면서도 용이한 부분이 참 많이있습니다! 크래프터기타를 구매하기 위해 고민중이시라면 고민은 그만! 지금 바로 통기타이야기를 방문해주세요^~^



↓ 크래프터 기타 자세히 보기 ↓

http://www.tongguitar.co.kr/shop/list.php?ca_id=001010&skin=&ev_id=&sort=it_amount%20as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