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6줄 모두 풀컬러 기타줄! DR 네온 멀티컬러 스트링

by 켄지_ 2013. 9. 2.
반응형




이번에 통기타이야기에 아주 멋진 통기타줄이 입고되었습니다. 수제 기타줄을 만드는 곳으로 유명한 DR에서 나온 기타줄이죠. 바로 "DR 네온 멀티컬러 스트링" 입니다.


혹시 지금까지 그냥 일반적인 기타줄이 아닌 나만의 개성을 표출한 기타줄이 필요하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이 글을 놓치지 마시고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지금부터 이 멀티컬러 스트링에는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6줄이 모두 다른 색상의 기타줄. DR 멀티컬러 스트링



DR 멀티컬러 스트링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멋이 있는 기타줄입니다. 1번줄부터 6번줄이 모두 다른 색상이기 때문이죠. 눈에 확! 튀는 기타줄을 원하셨다면 너무나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기타줄입니다. 그리고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형광기타줄이라는 점입니다.




무대 등에서 UV 조명이 비추면 6줄의 색깔이 이렇게 멋지게 빛을 발합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나만의 개성을 확실하게 표현할 수 있는 기타줄임에는 분명하죠. 이렇듯 다양한 공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일 수 있는 기타줄이 바로 DR 네온 멀티컬러 스트링이죠~




2. 단순히 색깔만 있는 기타줄? No! DR의 고유기술로 더욱 풍성한 소리


DR 네온 멀티컬러 스트링은 단순히 색상만으로 매력을 어필하는 기타줄이 아닙니다. DR의 독자적인 K3 코팅 테크놀러지로 만들어진 스트링입니다. 즉, 코팅현이라는 의미인데요. 긴 수명은 말할것도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색깔에 가려져 보이지 않지만 기타줄의 재질은 포스포브론즈입니다. 풍성한 울림과 사운드를 가진 포스포브론즈에 코팅까지 되어있어 어쿠스틱에 적합한 풍성하고 부드러운 음색을 가진 기타줄입니다.


선명한 색깔을 가진 DR 네온 멀티컬러 스트링! 독특한 자신의 멋을 표출하기 원하셨다면 얼른 Get!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