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24

입문용기타 솔기타 통기타이야기에서 공동구매중 여러가지 입문용기타를 봐왔지만, 이정도면 가히 수준급이다. 입문용기타에서 보기 힘든 컷어웨이 바디에 12가지 엄청 고급 액세서리까지 해서픽업 없는 모델이 15만원. 픽업 있는 모델은 19만 5천원. 입문용기타의 평균 가격대인 15만원에서는 절대 구할 수 없는 퀄리티다. 생각해보니, 15만원대 제품중에는 컷어웨이 기타가 거의 없는데 이유는 제조 공정 때문이다. 솔기타의 경우 위 모델은 플로렌틴 컷어웨이라서 제작이 까다롭고 공정이 길어서 단가가 높아지게 되는데도, 15만원. ㄷㄷㄷ 뭐, 통기타이야기에서 엄청 준비한 공동구매니까, 믿을 수 있다. 사진을 좀 더 보자. 바디는 GA 컷어웨이라서 전천후 연주에 좋다. 스트럼에도 탄탄한 사운드가 나오고 핑거링도 괜찮다. 입문기타의 경우 간혹 소리가 약하게 뻗을수도 .. 2015. 2. 24.
앤드류화이트 프레야112에 딱 맞는 하드케이스를 써볼때 앤드류화이트 전용 하드케이스 재입고. 언제나 그렇지만, 이번 하드케이스도 어렵사리 재입고가 됐다. 앤드류화이트 기타를 쓰는 사람들이 이제는 제법 되는것 같은데, 딱 맞는 하드 케이스가 없다는 것이 지금까지의 아쉬움이 아니었을까. 기타의 바디 완성도도 좋고 사운드도 괜찮은데 전용 하드케이스가 없다는 것이 못내 아쉬웠다. 그중에서도 많이 나가는 모델이 프레야112인데, 앤드류화이트의 프레야 112는 앤드류화이트의 베스트 모델이라고 여겨질 정도로 퀄리티가 좋고 기타의 완성도가 높습니다. 이 모델을 구매하신 분들이 항상 묻는게 이거였는데 "프레야용 하드케이스는 없나요?" "아, 이제는 있습니다 있고 말고요!" 프레야 112를 구매하면서도 하드케이스 고민을 했던 당신이라면, 안해도 된다. 정품 하드케이스가 있으니.. 2015. 2. 11.
와일드우드와 함께하는 영화 쎄시봉 티켓증정 퀴즈 이벤트. 돌아왔다. 쎄시봉이. 2월 5일에. >> 극장으로. 기타, 기타가 주인공인? 아니 (물론 주인공은 따로 있지만) 기타가 많이 등장하는 영화이다보니 영화 쎄시봉에는 위와같이 많은 기타가 사용됐다고 한다. 다양하게 등장하는 기타들은 극중 배역의 컨셉에 맞게 새롭게 제작된 모델들도 있다. 다시말해 양산형 기타로 영화에 사용된건 아니라는 뜻이다. (양산 모델도 몇 있다.) 더욱이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기타는 젊었을 때 기타와 나이 들어서의 기타가 서로 다르다. 근데 이 기타들은 어디꺼지. 영화에서 사용된 기타는 모두 와일드우드라는 기타회사에서 제작된 모델들이다. 사용된 연습용 기타까지 한다면 영화에 총 20대의 기타가 제공되었다. 지금 시중에 출시되지 않은 스페셜 모델들도 영화를 통해 볼 수 있다던데, 어떤 자연.. 2015. 2. 5.
[버스킹] 올솔리드 루트66 재입고와 할인소식 지우드에서 제작된 서브 브랜드 '버스킹'에서 루트시리즈의 최상위모델 루트66. 정말 오랜만이었다. 만져본지 오래됐었는데. ㅎㅎ 서브브랜드라고 해도 이녀석은 지우드와 같은 생산라인에서 제작된다. 브릿지 모양도 지우드의 브릿지와 동일한 모습을 하고 있고. 그런데 안타깝게 지금 보유 모델이 통기타이야기 마지막 모델이다. 상판은 솔리드 샤펠,측후판 솔리드 샤펠,기타는 그래서 올솔리드이다. 사운드의 퀄리티가 합판이나 탑솔리드의 그것과는 확연히 구분되고 오래쓸수록 가치가 도드라진다. 고가의 고급 기타들과는 사운드 차이가 어쩔 수 없지 나겠지만, 그래도 7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몇 안되는 고퀄 모델인것만은 틀림없다. 이게 마지막 한 대라서, 1. 87만원에서 78만 3천원으로 10% 할인중이고 (카드 가능) 2... 2015.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