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통기타이야기 매장 내부를 좀 바꾸었습니다.

by 켄지_ 2014.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켄지입니다.

통기타이야기 매장에 조금 복잡한 감이 있어서 매장 내부를 좀 변경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입구쪽에서 들어오시면 왼쪽에 바로 카운터가 있었는데 오늘은 새로 변경된 매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뭐 크게 바뀌진 않았어요. ㅎㅎ)


(석구가 자리를 차지하고 앉았군염)

입구에서 본 모습입니다. 입구쪽에서 보시면 바로 카운터가 앞에 보입니다. 안쪽으로 위치했어요. 리페어실 안쪽으로 들어가는 문 쪽으로 배치되어서 공간의 애매함을 없앴습니다.



(카운터 쪽에서 본 매장 파노라마)

이번엔 반대로 카운터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입구쪽에 있는 기타들은 입문용 모델, 정면에 있는것은 탑솔리드급 모델, 왼쪽 기타들은 중고가 탑솔리드와 탑백솔리드 모델들입니다. 저 멀리 우쿨렐레도 보이는군요. ㅎㅎ


저렴한 제품들은 바로 입구 근처에서도 보실 수 있고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좀 더 퀄리티 높은 제품들이 순서대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올솔리드방)

올솔리드방은 기존의 방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습도 관리를 위해 사방의 유리창을 모두 막아버렸죠. ㅎㅎ 여튼, 마틴, 지우드, 마에스트로등 100만원 이상대의 괜찮은 모델들을 모아놓았습니다. 습도관리를 위해 요양하는 기타들도 가장자리에 보이는군요.



(매장 리페어 작업대 입니다.)

기본적인 세팅이랑 줄교체 그외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반 세팅은 여기에서 진행됩니다.


(찰스님의 리페어 독방 ㄷㄷㄷ)

찰스님 리페어 독방은 ㅋㅋㅋ 통이 최고의 은둔장소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자바라도 갖춰놓았기 때문에 작업하는데 방해받을 일이 거의 없죠.




그리고 매장 한 가운데는 피크요정도 울고갈 다양한 피크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언제든 열어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앞으로 더 많은 피크들을 눈으로 직접 보시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앞 뒤로는 많이 찾으시는 액세서리들을 비치하였습니다. 통기타만 사용하시는데도 이렇게 많은 액세서리들이 있다는게, 판매하는 저도 참 신기하네요. ㅋㅋ (옆에서 일렉은 더 많은데요뭘 ㅋㅋ)



이렇게, 간단히 바뀐 통기타이야기 매장을 보셨습니다. 2년만에 자리 변동을 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매장이 더 넓었으면 하는 바램이 생기네요.

계속 변하고 열심히 하는 통기타이야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