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크래프터기타에만 있는 크래프터 프리미엄 기프트팩! 개봉기

by 켄지_ 2013. 8. 14.
반응형

2013년 8월 10일부터 성음기타에서 '크래프터기타'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초호화? 아이템박스가 제공됩니다. 아오 그냥 두근두근 엄청난 프리미엄 기프트 팩입니다. 원래 통기타이야기에서도 기프트팩?을 드리고 있지만 이제부터는 아예 크래프터 정품으로 나옵니다. 


국내 어쿠스틱 기타용으로는 두 가지가 제공되는데요. 픽업있는 기타를 위한 KE, 픽업없는 기타를 위한 KA입니다. 이 외에도 어쿠스틱베이스용 패키지, 클래식기타용 패키지, 중국산 모델을 위한 패키지등 다양한 패키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통기타이야기에선 중국산 크래프터는 판매하지 않죠!) 



1. 크래프터기타 EQ모델을 위한 KE 타입

오우, 박스가 큽니다. 커요. ㅋㅋ 


굉장히 다양한 크래프터 액세서리들이 들어있는데요. 제가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고급카포, 피드백버스터, EXP16(혹은 EXP26), 스트랩, 스트링와인더, 브릿지핀 리무버, 6각렌치, 피크, 피크케이스, 융, 픽가드, 55케이블, 크래프터 전용 DVD 교본, 케이스. 


이정도면 굉장한 기프트팩이라 할 수 있겟습니다. 허헛. 정말 많군요. ㅋㅋ 일단 크래프터의 픽업장착 기타들은 모두 튜닝기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튜닝기가 제공되지 않고 대신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그 외에는 KA타입과 동일한 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2. 크래프터기타 일반모델을 위한 KA 타입

오 이번엔 빨간색 패키지.


이번에도 역시 뭉탱이가 들어있군요. 


고급카포, 피드백버스터, EXP16(혹은 EXP26), 스트랩, 스트링와인더, 브릿지핀 리무버, 6각렌치, 피크, 피크케이스, 융, 픽가드, 튜닝기, 크래프터 전용 DVD 교본, 케이스. 


국내 제품에 제공되는 아이템은 모두 두가지입니다. KE타입과 다리 튜닝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줄은 EXP16이나 EXP26 둘중 하나로 랜덤증정됩니다. 이정도 기프트팩이면. 정말 뭐 구매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ㅋㅋ


더불어 통기타이야기 사이트에 제공되는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는 멘토스와 기타 셋팅쿠폰이 추가로 제공되고요. A/S또한 언제든 매장으로 오셔서 받으실 수 있으니 굉장한 메리트가 될 것 같습니다. (라는 제 생각.ㅋㅋ) 여튼, 크래프터기타에 제공되는 기프트팩 개봉을 해봤구요. 앞으로는 변동사항이 없는이상 이대로 제공해드리게 될 것 같습니다.^^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즉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